WHY ATTEND (올해 CMS만의 특별함)

 

콘텐츠는 오늘날 마케터들에게 고객과 만나는 가장 중요한 접점이자 동시에 가장 큰 숙제이기도 합니다.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졌으며, 새로운 아이디어는 고갈되기 마련이기 때문이죠. 또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콘텐츠 마케팅 시장은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올해 CMS는 톡톡 튀는 콘텐츠 마케팅 사례, 요즘 부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마케팅의 연결, 빠르게 변화하는 테크놀러지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국내 No.1 콘텐츠 마케팅 컨퍼런스인 CMS가 그 명성을 입증하겠습니다. 2021년 CMS를 통해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해보세요!

콘텐츠보다 상상력이 우선입니다!

과거 처음 콘텐츠 마케팅이 부상했을 때만 하더라도, 조금이라도 눈에 띄는 콘텐츠라면 업계의 모든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콘텐츠가 범람하는 요즘, 소비자의 클릭을 유도할 수 있는 좋은 콘텐츠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은 무조건 콘텐츠를 제작하기에 앞서 기존의 틀을 벗어난 시각과 사고방식이 우선되어야 할 때입니다. CMS에서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세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하는 CMS 2021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한 CMS에는 그동안 세계적인 콘텐츠 전문가들을 연사로 모셨습니다. 올해 역시 업계 최고 전문가들과 인플루언서를 초빙하여 현직의 살아있는 경험을 듣고, 시장의 달라진 트렌드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연사와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라이프스타일에서 데이터까지, 비대면 시대의 트렌드를 주목하라

콘텐츠 마케팅에서는 트렌드가 가장 중요합니다. 소비자가 좋아하는 콘텐츠 유형도, 팔로잉하는 채널도 항상 바뀌기 때문이죠. 올해 CMS에서는 (1) 성공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2) 미래의 콘텐츠 트렌드를 알려주는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3) 데이터 분석에 정통한 콘텐츠 마케터 (4) 예술과 음악 등 콘텐츠 융합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전문가 (5) 플랫폼 전문가 등을 모셔 여러분들께 비대면 시대 최고의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관점의 인사이트 제공

오늘날 마케팅에서는 다양성을 수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시장과 소비자가 시시각각 변화하고 기술도 빠르게 진화하는 가운데, 마케팅에서 과거와 동일한 공식과 시각을 가진다면 도태될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이에 올해 CMS에서는 ‘콘텐츠’라는 한 가지 주제를 가지고 혁신가, 경영자, CMO, 예술가, 디자이너, 현직 마케팅 담당자, 데이터 과학자 등 각기 다른 직업군의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자기만의 시각으로 콘텐츠를 해석하고 실행했던 그들의 경험을 통해 다양한 관점에서의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