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ATTEND (올해의 특별함)

천의 얼굴을 가진 컨텐츠!! 현대의 마케터들에게 컨텐츠는 고객을 만나는 가장 강력한 접점이자, 가장 큰 숙제입니다. 시장의 변화도 빠르고, 경쟁은 치열하며, 아이디어도 고갈되어 가기 때문이죠.  코로나 펜데믹으로 컨텐츠 마케팅 시장은 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올해 CMS는 여러분에게 톡톡틔는 컨텐츠 마케팅의 사례, 요즘 더욱 각광 받는 라이프 스타일과 마케팅의 연결, 엄청나게 빠르게 변화나는 테크놀로지에 대한 이해에 포커스를 두고 있습니다.  

 

CMS의 명성은 결코 쉽게 만들어 지지 않았습니다. 올해 온라인 스트리밍 및 현장 강연 (제한적 참석)에서 CMS를 만나 보십시요.  CMS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지적 자극과 즐거움을 드리겠습니다.

 

  올해 기획의도 읽어 보기  

여러분은 컨텐츠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상상력이 필요합니다

처음  컨텐츠가 주목을 받았을 때,  조금만  눈에 띄는 컨텐츠에  모든  눈이  쏠렸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컨텐츠  범람의  시대입니다.  매스 미디어에서  디지털 채널로  소비자가  옮겨 왔지만,  소비자의  클릭을  받을  컨텐츠는  많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광고주이든,  컨텐츠  제작자 혹은  에이젼시이든 컨텐츠는 영원한 과제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컨텐츠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  기존 틀을 벗어난 시각이 필요합니다.  CMS에서  다양한  주장을  들어  보십시요. 

CMS 최초로 넷플릭스, 레드불 콘텐츠 전문가 & 색의 여왕을 만나다 

CMS는 올  해  5회차를 맞습니다. 그간 세계적인 컨텐츠 전문가들이 CMS의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넷플릭스와 레드불은 초빙을 못했습니다. 세계적으로도 그 어떤 행사에도 넷플릭스와  레드불 전문가의 강연을 만나기 어렵습니다. 이번 CMS에서는 넷플릭스 수석 디자이너인 Ben Barone-Nugent 과 전 Red Bull Media House 출신인 Gabor Harrach의 강연이  있습니다.  Gabor는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세계적인 유명인사입니다. 그의 작품을 여기 볼 수 있습니다.  또한 CMS 2020에서는 컬러의  여왕  팬톤의 Leatrice Wiseman의  여러분을 위한 특별 강연이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의 트렌드를 주목하라: 라이프 스타일에서 데이터까지  

컨텐츠  마케팅은  트렌드를  예의 주시해야  합니다.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컨텐츠 속성도  그러하고,  팔로잉 하는  채널도 급 격하게  변화합니다.  올해는 여러분들에게  1. 성공한 컨텐츠 제작자들 (1인 유투버 포함)   2 . 미래의 컨텐츠를  암시해주는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들  3.   데이터 분석을 통한  컨텐츠 마케터들  4.  예술과 음악 등 컨텐츠를 융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전문가들  그리고  플랫폼 전문가 등 CMS에서 보여 줄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준비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만나다  (현장 참석은 50명 제한) 

올해는  매우  특수한  상황을  맞이  했습니다.  그리고 이  상황이  얼마나  지속 될 지  가늠하기가  힘들어  졌습니다.  그래서  CMS 2020도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현장  참가는  현재 시점에서 50명  한정으로  제한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인사이트: 세계적인 전문가를 만나다 

마케팅에  동일한 법칙과 시각은 별 소용이 없습니다. 시장과 소비자의 시시각각의 변화하고  테크놀로지가 이렇게 진화해 가는 데, 이겨낼 재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동일한 주제 ‘컨텐츠’에 대하여, 혁신가, 경영자, CMO, 예술가, 디자이너, 현장 마케팅 팀장, 데이터 과학자 등 각각의 시각에서 컨텐츠를 해석하고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도록 부탁했습니다. 마케팅은 다양성을 수용하는 것이  매우 유리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