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ATTEND (올해의 특별함)

열정을 가진 마케터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한여름의 마케팅 지식 축제!! 현대의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는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위치에 있습니다. 고객은 가치있는 컨텐츠를 원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는 기업 브랜드 이미지에도 영향을 줄 뿐만아니라, 컨텐츠 그 자체로 커머스 역할도 하죠. 천의 얼굴을 가진 컨텐츠!! 올 여름 여러분은 CMS에서, 다양한 경험과 시각을 가진 전문가들로 부터 컨텐츠 마케팅을 배웁니다. CMS의 명성은 결코 쉽게 만들어 지지 않았습니다.  CMS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지적 자극과 즐거움을 만나보십시요.  

 

CMS 2019 기획의도 읽어보기

컨텐츠 + 마케팅의 핵심 트렌드 한자리에!!

지금은 고객과 컨텐츠로 대화하는 시대입니다.  컨텐츠는 세일즈 머신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에 한해서 그렇겠죠. 컨텐츠 마케팅의 전략, 최신 트렌드, 사례, 컨텐츠 미디어 채널, 그리고 컨텐츠 솔루션과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주제를 정리하여,  이 컨퍼런스를 통해서 컨텐츠 마케팅의 각 분야, 단계 별 흐름에 따라 이해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단순한 사고 방식은 가라: 컨텐츠를 중심에 둔, 전문가의 여러 다른 시각 

마케팅에  동일한 법칙과 시각은 별 소용이 없습니다. 시장과 소비자의 시시각각의 변화하고  테크놀러지가 이렇게 진화해 가는 데, 이겨낼 재간이 없습니다.  우리는 동일한 주제 ‘컨텐츠’에 대하여, 혁신가, 경영자, CMO, 예술가, 디자이너, 현장 마케팅 팀장, 데이터 과학자등 각각의 시각에서 컨텐츠를 해석하고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도록 부탁했습니다. 마케팅은 다양성을 수용하는 것이  매우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세계적 GUEST SPEAKER 초빙 & Top Brand 마케팅 책임자의 강연

컨텐츠는 영역이 매우 넓습니다. 기업별로, 산업별로도 고민도 다르고  전략도 다릅니다. 공통점이 있다면, 우리는 더욱  창의적이고, 대담해야  합니다. 올해  CMS  2019에서는  글로벌적으로  영향력 있는 브랜드에서 강연을 참가합니다.  스타벅스, 파라마운트 픽쳐스,  DJI,  네슬레,  머크 등 글로벌 브랜드의 스토리를 들어 볼 수 있습니다.

CMS는 상상력이 넘치고 흥겨워야 한다 

우리는 컨텐츠는 기본적으로 행복하고 흥겨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컨텐츠의 어원도 ‘만족’ 그리고 ‘충만’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멋진 컨텐츠를 가진 상상력이 풍부한 엔터테이너를 모셔서 재미와 지식 모두를 갖춘 CMS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Event 매뉴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여러분의 머리를 더 창의적으로 이끌어줄 퍼포먼스를 준비하겠습니다. 

행사소개서 다운로드

행사공문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