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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 시대의 마케팅 전략

바야흐르 고객 경험 마케팅 시대다. '프로세스 이코노미'의 책에서도 강조하듯이, 고객은 제품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과정을 구매한다라는 표현이 현대의 소비자의 특성을 잘 지적해 주고 있다.

고객 경험은 매우 중요한 콘텐츠 전략이다.

고객 경험은 브랜드 및 산업마다 다양한 형태로 진행 중이다.

CMS 2022에서는 브랜드 경험 분야 전문가인 국민대학교 주재우 교수의 사회로 LG 전자 오혜원 상무 (글로벌 다양한 고객 경험 프로젝트 진행)와 Adidas 스포츠 마케팅의 이진영 Director (Head of Sports Marketing Team)과 함께 흥미로운 얘기를 들어 볼 예정이다.

오혜원

상무 | LG전자 HE사업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오혜원 상무는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시작하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ECD를 거쳐 제작본부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브랜드를 탄생시키고 성장시키는 일을 해왔다.

현재는 LG전자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며 또 다른 입장에서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일에 전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