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대표 330-390-2

K-Pop, K-Content의 열풍에서 배우는 마케팅 인사이트

전세계를 흔들고 있는 케이팝이 현재 위상까지 올라올 수 있었던 배경에 대해서 얘기한다.

이미 미국을 포함 전세계 주요 음악 비즈니스 씬을 뛰어넘을 수 있게 했던 디지털 전략을 살펴볼 예정이다. 그리고 자체 컨텐츠에 진심이었던 JYP 대표주자 스트레이키즈의 컨텐츠 전략을 공유한다.

K-Pop  세상은 그 어떤 사업보다 치열한 경쟁 시스템에서 경쟁한다.

본 강연에서는 유튜브 올인 포함 온라인 활용 극대화 방안과 함께, 기획사/아티스트가 만드는 것을 넘어 팬들이 주도하는  2차 컨텐츠의 중요성 그리고 '결과 중심'이 아닌 처음부터 팬덤과 만들어가는 '과정 중심'에 온전히 집중한 프로세스 등을 얘기할 예정이다.

당일 소개하는 컨텐츠 마케팅은 마케터에게 매우 흥미롭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송지은

JYP 엔터테인먼트 일본지사 & 아티스트1본부 대표 

한국 케이팝을 대표하는 JYP의 송지은 대표는 JYP 일본 지사를 설립하고 2PM, 트와이스를 일본 시장에서 성공시킨 것을 기반으로 니쥬를 통해 현지화 아이돌 사업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현재 스트레이키즈, 2PM, 이준호를 매니지먼트하는 1본부를 총괄하며 전세계에서 통하는 JYP만의 넥스트 아이돌 비즈니스 성장 전략과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