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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대의 메가 히트 콘텐츠와 브랜드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남다른 콘텐츠 기획력과 비즈니스 전략으로 단기간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성공 노하우를 스튜디오 에피소드 한정훈 대표와 박재범 소주로 유명한 ‘원소주’의 투자자인 박효수 대표가 간단한 대담 형식으로 묻고 답한다.

  • 원소주 스토리텔링 및 마케팅 비하인드
  • 가히(KAHI) 콘텐츠 커머스 마케팅 전략
  • 조승연, 홍진경, 주우재의 콘텐츠 커머스 성공 사례

한정훈

스튜디오 에피소드 대표

한정훈 대표는 조승연의 탐구생활,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오늘의 주우재 등 다양한 셀럽과 함께 구독자 100만이 넘는 유튜브 채널들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출시 1년 반 만에 매출 2,500억을 달성한 뷰티 브랜드 가히(KAHI)의 론칭을 도와 디지털 마케팅,자사몰 기반의 D2C 커머스 전략을 구축하고 실행해왔다.

셀럽과 함께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면서 브랜드를 히트 시키는 노하우를 가진 국내 유일의 콘텐츠 커머스 그룹 스튜디오에피소드와 콘텐츠 큐레이션 크리에이터 고몽, 지무비, 김시선, 리뷰엉이, 삐맨 등이 소속된 국내 최대 구독자를 보유한 콘텐츠 부스팅 그룹 빅리그를 통해 K-콘텐츠의 전성시대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콘텐츠 비즈니스 그룹을 만들기 위한 도전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