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1 - Global Trend Talk
글로벌 연사와 함께하는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Day 2 - Keynote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마케팅: 마블, 디즈니처럼 마케팅하기
Cut through the clutter like global entertainment brands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까? 지금처럼 점점 브랜드가 엔터테인먼트 산업처럼 콘텐츠 마케팅을 하는 요즘, 우리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마케팅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은 없을까?
이 물음에 대해서 유니버설 픽쳐스에 헨리 응보다 더 적합한 연사는 없어보인다. 헨리는 지난 몇 년 간 마블(Marvel), 디즈니(Disney) 등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에서 마케팅 프로젝트를 리드하며 놀라운 경험을 얻었다.
헨리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와 개인적인 경험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Henry Ong
유니버설픽쳐스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전) 마블(Marvel) 엔터테인먼트
헨리는 마블과 디즈니를 거쳐 유니버설픽쳐스에서 전세계 관객들에게 놀라운 스토리텔링을 전달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마케팅 담당 임원이다.
현재 그는 유니버설픽쳐스의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과 2022년 개봉 예정인 조던 필 감독의 공포 영화 <놉(Nope)>과 같은 극장 영화의 마케팅 활동을 책임지고 있다.
마블에서는 넷플릭스 홍보를 위한 혁신적이고 강렬한 360도 마케팅 캠페인을 이끌었고, 디즈니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유명 영화의 글로벌 전략을 구축하고 실행하는 역할을 담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