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정 330x390

살아 남는 콘텐츠, 기여하는 콘텐츠 

콘텐츠 마케팅 시장과 기술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브랜드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콘텐츠의 질적, 양적 측면을 다 만족 시키는 것은 점점 더 어려운 일이 되어가고 있다.

본 세션에서는 수많은 콘텐츠를 다루고 있는 현직 전문가의 시각을 통해 현대의 마케터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ROI에 대한 경험을 공유한다.

김혜정

왓챠 마케팅 총괄 이사

김혜정 이사는 제일기획에서 커리어를 시작하여 한국 IBM에서 다양한 기업의 브랜드 전략 및 비즈니스를 컨설팅해왔다.

이후 야놀자 브랜드 마케팅 실장을 거쳐 현재 OTT 플랫폼 왓챠의 CMO로 왓챠의 모든 마케팅 전략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