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sara_330x390

메타버스에서 '메타워스(MetaWORTH)'로 : 태국 최대 소비재 기업 'CP Foods'의 사례

지난 몇년간 '메타버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한 단어로 부상했다.
모든 마케터가 이 트렌드를 지켜보고 있지만, 여러분의 브랜드도 메타버스를 도입할만한 가치가 있을까?
Yell과 태국 최대 식품회사인 CP푸드(CP Food)가 진행한 메타버스 캠페인은 메타버스를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가치 있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준다. 이 메타버스를 활용한 O2O 캠페인은 CP소시지의 최고 매출 기록을 세웠다.
CMS 2022에서는 새로운 기술인 메타버스를 마케팅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이 캠페인의 데이터를 통해 태국과 아세안 시장 전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Dissara (Ohm) Udomdej

CEO | Yell Advertising Bangkok

디사라는 20년 경력의 광고 전문가로 태국 국내외에서 심사위원, 연사, 멘토로 활약해왔다.
그는 13년 전 설립한 Yell Advertising을 태국 최고의 광고 대행사로 만들었고, 현재는 싱가포르 기반의 Yell International을 설립하여 아세안 지역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