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아남는 콘텐츠, 기여하는 콘텐츠
콘텐츠 마케팅 시장과 기술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브랜드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콘텐츠의 질적, 양적 측면을 다 만족 시키는 것은 점점 더 어려운 일이 되어가고 있다.
본 세션에서는 수많은 콘텐츠를 다루고 있는 현직 전문가의 시각을 통해 현대의 마케터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ROI에 대한 경험을 공유한다.
김세리
인터랙티브 패션 마케팅 전략가 & 런던 패션 컬리지 박사 과정
패션과 디지털 융합에 중점을 둔 마케팅 전략가로 현재 런던 예술대학교(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박사과정 중에 있으며, Human-Centered Artificial Intelligence Lab (HCAIL) 연구실에서 몰입형 기술 (Immersive Technology)에 집중을 둔 연구를 하고 있다.
이전에는 블록체인 기반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상용화 프로젝트에 마케터로 가담하여 국내 동대문 패션시장인 apM 그룹에서 일했으며, 세개 패션스쿨인 FIT 와 LCF에서 디자인과 전시 큐레이팅 과정을 거치며 Calvin Klein, Tory Burch 등 다수의 패션 브랜드와 뉴욕, 밀라노, 암스테르담, 런던 등 각지의 패션 업계에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다.
Saeri Kim is an Interactive Fashion Marketing Strategist and a Ph.D. candidate at the London College of Fashion,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Also, she does extensive research on immersive technology at the Human-Centered Artificial Intelligence Lab (HCAIL).
Previously, she worked as a global marketer in blockchain-based application development and commercialization projects at the apM Group, the Dongdaemun fashion market in Korea. Also, she has a wide range of experience in the fashion industry in New York, Milan, Amsterdam, and London such as Calvin Klein, Tory Burch, an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