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 330x390

살아남는 콘텐츠, 기여하는 콘텐츠 

콘텐츠 마케팅 시장과 기술이 급격하게 변화하면서 브랜드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콘텐츠의 질적, 양적 측면을 다 만족 시키는 것은 점점 더 어려운 일이 되어가고 있다.

본 세션에서는 수많은 콘텐츠를 다루고 있는 현직 전문가의 시각을 통해 현대의 마케터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와 ROI에 대한 경험을 공유한다.

김지연

로레알 코리아 Digital Innovation Director

김지연 이사는 삼성물산 패션/마케팅 본부를 거쳐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 퍼블리시스 그룹 등 글로벌 크리에티브 & 마케팅 에이전시에서 P&G, Kellogg, Ab inbev, Nestle, Mercedes Benz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팅, IMC 캠페인 및 디지털 콘텐트 전략을 리드했다.

현재는 로레알 코리아에서 로레알 그룹의 고객 중심의 콘텐트&서비스 혁신을 위한 디지털 이노베이션 전략을 리드하면서 로레알 그룹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함께 이끌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