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AKER

CMS의 강연자는 특별합니다. 우리는 한 해 가장 특별한 분을 모십니다.

Content Marketing Summit 2018의 강연 연사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Day 1 – July 24th

Keynote Speakers

Tom Kelley, Co-founder, IDEO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들에게, 창의적인 자신감(Creative Confidence)에 대한 어드바이스

Jim Piercy, Creative Director,

The Wall Street Journal

Content Hunters: 위대한 컨텐츠의 스토리와 아이디어를 찾아서

Fumitaka Takano, Creative Director, ADK

성공적인 컨텐츠 전략, 그 첫 단추는 질문에서 시작한다

Session Speakers

정길락 이사, GE 코리아

성과로 이어지는 디지털 스토리텔링, 어떻게 만들어지나?

최영재, Walt Disney Animation Studio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말하는 캐릭터,

스토리텔링 그리고 공감의 코드 II

May Seow, Facebook

성공적인 비쥬얼 & 동영상 컨텐츠, 어떻게 만들어지나?

진경환 감독, 72초

공감과 창의적 컨텐츠, 틀을 벗어난 시각에 대하여

정 철, 카피라이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그것, 글은 결국 메시지다

김은리 팀장,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반응, 흔적, 관심,

이것은 컨텐츠 전략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까?

뮤지컬 배우 홍지민

“나는 컨텐츠다.”

개그맨 정종철

“나는 컨텐츠다.”

박세정 대표, DMK

컨텐츠 마케팅: CEO를 설득하는 5가지 방법

Day 2 – July 25th

Keynote Speakers

Ingela Nordenhav, Global Marketing & Communications Director, Volvo

볼보 트럭, 우리는 광고를 만들지 않는다

장항준 감독

나의 창의적 도발은 어디에서 오는가?

Nina Spannari, Canon

TBD

Session Speakers

한지수 교수, 인하대학교

1인 가구 시대, 컨텐츠 소비 변화를 파헤치다

고찬수 PD, KBS

내가 본 AI와 컨텐츠의 융합: 파괴적 혁신의 미래

Gianti Paolo, Global Alliance Manager, PTW

내가 배운 게임 마케팅과 글로벌 마케팅

박재성 부장, FILA

Z세대와 교감하는 컨텐츠 코드

이대형 팀장, 현대자동차 큐레이터

브랜드와 예술 그리고 컨텐츠의 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