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 Guan Hin

Tay Guan Hin

Tay Guan Hin

세로형으로 시작되는 미래의 스토리텔링

2021년에는 인터넷 트래픽의 82%가 온라인 비디오가 차지할 것이다.기존의 가로 16:9 형식의 비디오 포맷은 세로 형태의 9:16 포맷의 새로운 비디오 형식으로 바뀌고 있다. 모바일 화면의 세로 형태로 컨텐츠를 스토리텔링하는 것은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데 필수적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핸드폰으로 콘텐츠를 볼 때 핸드폰을 세로로 들고 본다는 사실을 생각하면, 세로 형식에 맞게 설계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사람들이 주도하는 스토리텔링 시대이기에 세로 방식의 컨텐츠가 오늘날 사람들의 입맛을 맞출 것이다. 이러한 세로 방식의 비디오는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토리를 공유하는 등의 개인적인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제작되어 왔다.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여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5가지 창의적인 VS 원칙을 알아보자.

– 모바일 화면의 전체 프레임을 최적화하여 “엣지 투 에지 디스플레이” 비디오 컨텐츠를 설계하라.

– 포화상태에 이른 모바일 컨텐츠 혼돈에서 사람들의 스크롤을 막을 수 있는 Thumb stopping 스토리를 만들어라.

– 세로 형식에 맞는 창의적인 실행을 개념화하여, 최대한의 참여를 유도하라.

 

Tay Guan Hin, Creative Change Catalyst, Founder/Global, Nestle, APAC Global Advisory, TGH Collective

Tay Guan Hin은 TGH Collective의 설립자 및 GCCO이며, APAC Global Advisory의 크리에이티브 체인지 카탈리스트이다. 그는 Shell, Johnson & Johnson, Abbott, P&G, HSBC, Unilever 및 다른 글로벌 브랜드들의 시장점유율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가 직면한 챌린지 및 도전과제를 해결해 왔다. Guan은 이러한 어려운 과제와 복잡함 속에서 자극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브랜드 DNA에 충실하며 완벽히 실행 구현하고 있다. 그는 진정한 협력자이며, JWT, Saatchi & Saatchi, Leo Burnett와 같은 세계에서 가장 창조적인 조직 네트워크로 일하는 팀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Guan은 디지털과 뛰어난 인게이지먼트를 바탕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통찰력 있는 창의성을 전달하는 역할을 나날이 발전시키고 있다. 아울러, 그는 칸느 라이온즈에서 Jury President, D&AD Foreman, One Show Judge, Keynote Speaker, Creative Innovator, 그리고 Tank Mechanic으로 많이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