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en Zhang

Steven Zhang

Steven Zhang

모바일 참여 및 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건강한 콘텐츠 시스템을 구축하라

디지털과 모바일 시대에는 건강한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는 사용자의 경험, 브랜드의 마케팅 목표, 브랜드 안전 및 더 많은 측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틱톡은 세계적인 쇼트폼 비디오 플랫폼 리더로써,  사용자,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를 위한 건강한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브랜드 신념을 가지고 있다. 이번 CMS 2019 에서 틱톡은 틱톡 사용자들의 인사이트 및 플랫폼으로써의 틱톡 그리고 틱톡의 콘텐츠 마케팅의 모범 사례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Steven Zhang, HEAD OF BRAND PARTNERSHIP, KOREA, TikTok (ByteDance)

스티븐 장은 ByteDance Korea의 파트너십 대표로서 한국 시장에서 TikTok의 전반적인 사업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스티븐은 디지털 미디어, 인쇄 매체, 이벤트 및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포함한 미디어 사업 운영 및 관리에 18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중국 런민 대학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고, 베이징 대학교에서 석사과정을 밟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