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Brennan

Matthew Brennan

Matthew Brennan

WeChat, Lessons from China

중국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온라인 플랫폼인 위챗의 세계로 깊이 빠져보자. 수백만 개의 기업이 10억 명이 넘는 위챗 사용자들을 위해서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다. 이러한 일이 어떻게 가능하며, 마케터들이 중국에서 배울 수 있는 점은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위챗페이와 중국의 모바일 결제 혁명도 분석해 보자. 중국 플랫폼 전반에 걸쳐 컨텐츠에 매끄럽게 내장된 지불형식은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보여준다.

위챗 마케팅에 대한 실용적인 사례 연구와 브랜드가 이 환경에서 어떻게 운영되는지 살펴 보고자 한다.

이 세션에서는 또한 위챗과 모기업인 텐센트를 다른 실리콘 밸리 경쟁사들과 비교해보고 실질적인 차이점을 분석할 예정이다.

 

Matthew Brennan, Co-Founder & Managing Director, China Channel

 

Matthew 는 중국의 인터넷과 기술 혁신에 초점을 맞춘 연설가 겸 작가이다. 특히 그는 중국의 테크놀로지계의 거물인 텐센트와 중국에서 유명한 슈퍼앱인 위챗을 분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의견은 The Economist, Wall Street Journal, Bloomberg, BBC, Financial Times, Forbes, Harvard Political Review, CNN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실리고 있다. 그의 회사인 China Channel은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 기업 위챗 마케팅 컨퍼런스 시리즈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