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o Versolato

Marco Versolato

Marco Versolato

모든 브랜드에게,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조언: 미래는 진실을 말하고 있다.

우리는 브랜드 목적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브랜드들은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그들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하지만, 비지니스 세계에서 다른 많은 트렌디한 움직임들과 같이, 흔히 저지르는 실수들이 발생하고, 또한 명확하지도 않습니다. 브랜드들은 그들의 브랜드 목적이 흔히 소비자들에게 좋게 보이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그 방법이 그 브랜드 문화와 직결되지 않는다면, 그들의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련성을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이 세션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이 얻어갈 수 있는 포인트는 이것입니다. 브랜드가 진정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 어떠한 방법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알고 알맞은 전략을 세우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예정입니다. 브랜드들은 도발적이고 관련성있는 견해를 확립하기 위해서, 용감하게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Marco Versolato, Wunderman Thompson | WPP, CCO

분데르만 톰슨의 CCO인 마르코 베르소라토는 브라질에서 빅 브랜드들을 만드는데 지난 30년을 지내왔다. 그리고 지금은, 글로벌 브랜드인 유니레버와 3년째 함께 일하고 있다. 마르코는 2014년 브라질 광고 비즈니스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로 선정되었으며 후에 그는 그의 주 무대를 싱가폴로 옮겨 다양한 글로벌 경험을 쌓아오고 있다. 현재 그는 싱가폴에서 중국, 인도, 남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그리고 라틴아메리카 전체를 어우르는 빅 글로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