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y Hoffman

Gary Hoffman

Gary Hoffman

유튜브에서의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컨텐츠 트렌드와 활용 인사이트

 

유튜브는 그들만의 생태계가 있다 – 하나는 진정성 규칙, 사용자 및 청중들이 콘텐츠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며, 실제와 형식 모두에서 느껴지는 비디오를 기대하는 것이다.  

구글의 US BrandUnit의 컨텐츠 설계자인 개리는 플랫폼을 매우 독특하게 만드는 기능, 형식 및 문화에 따라 자신의 팀이 브랜드를 연결하는 데 어떤 도움이 되는지 설명하려고 한다.

우리는 플랫폼의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트렌드와 브랜드가 디지털 비디오 전략을 짜면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이를 활용하여 자체 브랜드 스토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

 

Gary Hoffman, Content Architect, Google /  YouTube

Gary Hoffman은 YouTube의 콘텐츠 설계자로, 구글의 최대 광고 파트너들이 플랫폼에서 브랜드 컨텐츠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그는 전략적이고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자원으로, 마케터들이 브랜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면서 유튜브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디지털 컨텐츠를 개발하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개리는 뉴욕에서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