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a Blevins

Dena Blevins

Dena Blevins

창의성은 어떻게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가?

크리에이티비티와 개인화는 스타벅스 브랜드의 핵심이다. 스타벅스는 그들의 브랜드에 고객을 초대하고 브랜드를 그들의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완벽한 음료를 만드는 것부터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소매 경험, 소셜 채널 또는 직접 참여 등을 통해 브랜드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과, 고객이 기꺼이 참여하고자 하는 사랑스러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 등이 핵심이다.

이 세션에서 참석자들은 스타벅스가 브랜드 스토리를 말하는 데 창의성과 브랜드 관련성을 어떻게 대입 시키는지 알아 볼 수 있으며, 트렌드, 문화, 소비자, 회사 가치, 콘텍스트가 얼마나 중요한 가드레일이 되어 사랑스러운 브랜드 콘텐츠를 생성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 볼 수 있다.

 

Dena Blevins, Creative Director, Starbucks

디나는 가장 최근까지 스타벅스 커피 회사에 글로벌 프로모션 &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였으며, 열정적인 크리에이티브 리더다. 스타벅스에서 그녀는 2,800개 이상의 카페에서 6-8주 마다 캠페인을 런칭하는 프로모션 팀을 이끌었다.

12년의 긴 여정 동안 스타벅스에서 디나는 고객에게 영감을 주는 새로운 창의성과 창의력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끼고 배웠다. 이를 바탕으로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에게 본인의 경험을 넘어서 그들이 스타벅스에서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만들었다.

스타벅스에서 일하기 전, 디나는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광고 캠페인을 만들었으며,  미국 일리노이 주 Northwester Univ. 에서 메디힐 저널리즘 스쿨에서 광고 석사 학위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