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Benowitz

David Benowitz

David Benowitz

Demystifying the “New”: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콘텐츠가 답이다

많은 사람들은 미래가 얼마나 어떻게 바뀔지 가늠할 수 없기에, 가늠할 수 없는 그 미래가 오는것이 두려울 것이다. 왜냐하면, 기계가 사람이 하는 공장 일을 대신하고, 자율주행차가 운전자들을 대신하는 지금 시대는 AI가 우리의 일상에 너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와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일을 마무리하느라 애쓰는 동안 이 모든 일이 일어나고 있는데, 어떻게 마케터들이 새로운 기술을 조달하는 비즈니스들을 흥분시키게 할까?

이번 CMS 2019에서 그는 상업용 드론 스페이스가 컨텐츠 우선 접근 방식 (Content-first Approach)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DJI의 접근 방식을 안내할 예정이다. 기술 웹 세미나에서 비디오 교육 및 대규모 통합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DJI의 스토리텔링이 어떻게 변화 하였는지에 대해서 얘기해 보고자 한다. 

 

David Benowitz, Head of Enterprise Marketing, DJI

David Benowitz는 공공 안전, 농업, 에너지, 건설 및 인프라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급성장하는 상업용 드론 산업에 대한 시장 교육 및 인식을 주도하는 DJI에서 기업 마케팅을 이끌고 있다. DJI에서 그는 이벤트, 디지털, 홍보 등 다양한 역할을 맡고 있지만, 그의 주 포커스는 비행로봇이 어떻게 오늘날의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퍼뜨리는 것이다.

David는 조지 워싱턴 대학에서 경제학 학사를 수여했으며, 현재 중국 선전(Shenzhen)에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