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 Ling Ho

Pei Ling Ho

Pei Ling Ho

(Video Content) Attention의 시대, 어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가 더 효율적인가?

’10억 시간 30분’의 시청 시간이 마케터들에게 말해 주는 인간 관심의 본질은 무엇이며, 선택받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이 세션에서 Pei Ling Ho는 광고 언어가 그동안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올바른 데이터와 청중의 통찰력을 사용하여 크리에이티브를 이야기하는 것의 중요성을 논하면서, 트는 순간부터 청중의 관심을 끄는 더 좋고 효과적인 광고를 위해 광고주가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Pei Ling Ho | Google, Global Creative Director, Creative Works 

Pei Ling은 구글이 새롭게 구성한 크리에이티브 웍스 APAC 지역을 총괄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광고주와 파트너들이 유튜브에서 더 효과적인 광고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간이 갖는 관심의 본성과, 데이터 중심 스토리 및 시스템이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하여 연구하며, 컨설팅 및 크리에이티브 실험을 이끌고 있습니다.

지난 15년 간 그녀는 Publicis, 오길비, R/GA 등에서 글로벌 및 로컬 브랜드의 버티컬 통합과 전략적 혁신을 주도해왔으며, 그녀의 작품은 Effies, 탱그램, AdFest와 같은 국제적인 크리에이티브 쇼에서 상을 수상하며 대중 문화에 영구적인 흔적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