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Brennan

Matthew Brennan

Matthew Brennan

(Commerce) 폭발적으로 성장중인 커머스 플랫폼 ‘SHEIN’ : SHEIN 컨텐츠 마케팅을 알아보다

최근 460억 달러의 가치를 인정 받은 패션 플랫폼 SHEIN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대형 e커머스 회사 중 하나다. SHEIN은 2021년 상반기 글로벌 쇼핑앱 다운로드 순위에서 아마존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2020년 틱톡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브랜드 1위에 올랐다.
이번 CMS 강연에서는 SHEIN의 비즈니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들여다보며, 그들의 비디오 콘텐츠 전략으로부터 무엇을 얻을 수 있을 지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Matthew Brennan |  <어텐션 팩토리: 틱톡과 바이트댄스의 성공 스토리> 저자 & CHINA CHANNEL

Matthew는 중국의 인터넷과 기술 혁신을 전문으로 하는 강연자 겸 작가이다. 특히 그는 중국의 테크놀로지계의 거물인 텐센트와 중국 슈퍼앱인 위챗을 분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의견은 <이코노미스트>, <월스트리트 저널>, <블룸버그>, BBC, <파이낸셜 타임스>, <포브스>, <하버드 폴리티컬 리뷰>, CNN 등 주요 글로벌 미디어에 정기적으로 게재되고 있으며, 현재는 중국 최대 규모의 국제 기업 위챗 마케팅 컨퍼런스 시리즈를 주최하는 China Channel 사를 운영하고 있다.
어텐션 팩토리: 틱톡과 바이트댄스의 성공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