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연

김승연

김승연

(Market Trend) 비디오 마케팅의 시대: 숏폼 콘텐츠의 현재와 미래

우리는 핸드폰을 들고 깨어나고, 입고, 먹고, 생활하고 잠드는 모바일 플랫폼 시대에서 살고 있다. 플랫폼 시대에서는 콘텐츠는 물론 사고 방식, 전달 방식이 이전과는 달라야 하며 숏폼 콘텐츠는 그 중심에 서 있다. 이미 삼성이나 BMW와 같은 거대 기업들도 새로운 방식에 뛰어들었다. 당신이 한 브랜드를,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다면 지금 만드는 콘텐츠를 돌이켜보자. 이 강연에서는 지금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에 ‘통하는’ 마케팅 방식과 콘텐츠를 소개한다.

 

 

1. 쇼트폼 비디오 컨텐츠란 무엇인가

2. 경험에 열광하는 사람들. 어떤 경험이 통할까.

3. 국내외 숏폼 콘텐츠 마케팅의 성공 사례

4. Why TikTok Why Now

 

 

 

김승연  |  틱톡 코리아, Global Business Solution General Manager 

틱톡 코리아에서 영업 및 광고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글로벌 비지니스 솔루션의 김승연 제너럴 매니저는 모바일 및 비디오 플랫폼 전문가이다. 그는 지난 10년 간 급성장해오고 있는 구글 유튜브와 인모비 코리아, 그리고 오늘의 틱톡에 이르기까지 시장의 중심에서 가장 뜨거운 플랫폼 마케팅의 구축과 성공을 견인해온 전략가이기도 하다. 오늘날 틱톡에서 삼성, BMW 등 국내외 파트너들과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플랫폼 마케팅을 시도하며 성공적으로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