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리따

이아리따

이아리따

(Trend)브랜디드 컨텐츠 2020: 브랜드 마케터가 알아야 할 인사이트

브랜디드 컨텐츠는 지난 몇년간 많은 광고주와 미디어의 콜라보로 진행이 되어왔다.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내는 경우도 많았지만, 기대와 다른 다소 실망스러운 결과도 있었다. 대중 광고의 위력이 점점 약해지는 트렌드 속에서, 브랜디드 컨텐츠를 포기할 수는 없다. 이번 세션에서는 미디어 매체와 에이젼시에서 각기 많은 작품을 만드는 전문가를 초빙하여 브랜디드 컨텐츠의 현재의 흐름과 주의할 점에 대해서, 그리고 실무적인 관점에서 그들의 인사이트를 들어볼 예정이다.

 

 

 

이아리따, PD  |  스브스

이 PD는 SBS디지털뉴스랩 크리에이티브 사업부문 팀장으로, 스브스뉴스 채널에 올라가는 모든 콘텐츠를 총괄하고 있다. 또한 스브스뉴스 브랜디드 콘텐츠 브랜딩과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수많은 브랜디드 콘텐츠를 직접 만든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현재 스브스의 PD로 맹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