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Basnett

James Basnett

James Basnett

(New Technology)  AR(증강현실)은 어떻게 컨텐츠를 최고의 고객 경험으로 바꾸나: 구찌, 룰루레몬 케이스

AR 증강 현실이 어떻게 콘텐츠를 경험으로 바꿀 수 있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오늘날 컨텐츠 매개체로서의 AR 경험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AR 경험은 어떠한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 영향력이 오늘날 고객에게 어떻게 다가가고 사용될 지 직접 경험한 use case들과 이야기해 보고자 한다.

Instagram, Facebook, TikTok 과 Snapchat은 모두 콘텐츠 피드에 증강 현실을 구축하고 있다. 브랜드 콘텐츠가 눈앞에 생기면 어떻게 될까? 
AR을 통해 브랜드는 3D 콘텐츠를 대화형 경험으로 전환 할 수 있으며, 데이터는 일관 적이다. 그리고 AR의 3D 콘텐츠는 2D 콘텐츠보다 더 매력적이다.
고객 관심, 체류 시간 및 전환율은 모두 AR과 함께 증가한다. 브랜드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옷과 보석을 가상으로 입어보고 집에서 가구를 보고 브랜드를 통해 스토리텔링을 확장 할 수 있다.
이 강연에서 James는 AR이 광고, 소셜 콘텐츠 및 전자 상거래 유입 경로를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보여줄 것이다.

 

 

James Basnett, Head of Retail | Shape Immersive 

James Basnett는 글로벌 브랜드가 3D 및 증강 현실을 전자 상거래 및 마케팅 활동에 통합하는데 도움을 주는 회사 인 Shape의 공동 창립자이자 소매 부문 책임자이다.

Shape Immersive에 입사하기 전, James는 현재 Shape Immersive의 Cognizant 제품군의 일부인 소매 혁신 연구소인 Momentus의 최고 전략 책임자였다. 그는 Verizon, Lululemon, Reddit 및 Shell을 위한 디지털 제품을 구축한 설계 및 개발 팀을 관리했다. James는 또한 국제적으로 배포 된 장편 영화인 Snapped의 프로듀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