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vind Sethumadhavan

Arvind Sethumadhavan

Arvind Sethumadhavan

(Technology)컨텐츠 마케팅 테크놀로지 & 플랫폼 전략

콘텐츠 마케터가 되기에 좋은 시기이다.

이제 모든 마케팅 자산은 훌륭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결국 거래를 가능하게하는 촉매제가되었다. AI / ML, 블록 체인, AR / VR 및 챗봇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통해 이제는 개인화 된 콘텐츠 마케팅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 할 수 있다.

한편으로는 오늘날 CMO가 직면한 과제는 데이터가 플랫폼 전반에 걸쳐있는 사일로와는 다른, 데이터를 관리하는 파트너 구조를 중심으로 작업하는 종단 간 고객 여정을 소유하는 것이다. 실버 라이닝은 AI / ML 모델이 포함 된 마케팅 클라우드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맞춤형 마케팅 자동화를 가능하게 한다.

 

 

 

Arvind Sethumadhavan, Corporate Innovation Advisor & Chief Strategy & Innovation Officer | 전) 덴츠 이지스

Arvind Sethumadhavan은 기업이 확장 가능한 혁신 및 디지털 전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는 싱가포르 정부의 경제개발위원회(EDB)와 협력하여 인공지능과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새로운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도록 싱가포르의 글로벌 혁신센터를 설계하고 출범시키는 데 기여해 왔다.

그는 또한 자동차, FMCG, 여행 분야 전반에서 기술 파트너 및 신생 기업과 협력하는 기업들을 위한 혁신 가속기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그는 MIT 기술 검토 및 경제학자들과 같이  APAC의 디지털 붕괴에 대한 사고적 이니셔티브를 주도 및 동향 파악 관련하여 책을 출판했다.

그는 i-COM Global Data Ventures Challenge, AI Summit, Singapore Smart Nation Summit, Cannes Lions Innovation, World Economic Forum and Horasis 등과 같은 글로벌 선도적인 마케팅 산업 이니셔티브에 적극 기여하며 강연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