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m Utting

Adam Utting

Adam Utting

(Content Strategy) 컨텐츠에 대한 여정, 내가 배운 것과 미래는 무엇인가? 

동영상이 인터넷 트래픽의 약 80 %를 차지하고 YouTube에만 매분 500 시간 분량의 콘텐츠가 업로드 되고 있다. 이 혼잡한 환경에서 중요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해졌다.

Adam은 글로벌 브랜드와 글로벌 콘텐츠 제작자 모두를 위한 콘텐츠 전략 작업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콘텐츠 세계를 탐색하는 방법을 배웠다.

Adam이 직접 보고 배운 컨텐츠에 대한 여정, 즉 그의 인사이트, 성공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 그리고 브랜드가 미래에 그들과 같은 제작자와 함께 작업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전략에 대해 CMS 2020에서 이야기 해 보고자 한다.

 

 

 

Adam Utting, Chief Strategy Officer | 영국남자

Adam Utting은 Korean Englishman과 Jolly의 최고 전략 책임자로, 오랜 친구인 Josh 와 Ollie와 함께 15 억 조회수가 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London School of Economics에서 경영학 학위를 취득한 후 그는 엔터테인먼트 세계로 진출하여 Universal Pictures Movies의 전략을 작업한다. 그 후 2017년 친구 Dan & Joel과 함께 한국에서 YouTube 채널을 시작했다.

2018 년에는 현재 직책에 앞서 글로벌 콘텐츠 회사의 수석 전략가로 일하기 위해 싱가포르로 넘어 갔다. 보통 Adam은 일과 함께 아시아, 미국 및 영국을 여행하지만 올해는 런던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