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준수 교수

임준수 교수

임준수 교수

감성지능의 시대, 컨텐츠 마케팅의 미래

인공지능에 기반한 모바일과 동영상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은 이제 자신에게 최적화된 방식으로 브랜드 컨텐츠를 소비하며 제어한다. 점차 스마트한 컨텐츠 소비를 하는 시대에 마케터들은 어떻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고 소비자 관계를 높일 수 있을까? 브랜드에 대한 팬덤을 만들고 친밀감있으며 관계와 공감을 높일 수 있는 감성지능 시대의 컨텐츠 마케팅과 PR을 위한 FIRE 전략을 사례와 함께 소개한다.

 

임준수 교수, 시라큐스 대학교 (Syracuse University)

현 시라큐스 대학교 뉴하우스 스쿨의 부교수로 PR캠페인과 브랜드 세이프티 분야의 전문가이다. 2018년 콜럼비아 대학교 저널리즘 스쿨의 토우 센터로부터 펠로우로 선정되어 ‘인공지능 시대의 수용자’에 관한 연구를 진행중이다. 매경에 ‘21세기 소셜마케팅’에 관해 연재했고, 더피알에 ‘임준수의 캠페인 디코딩’을 연재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감성지능 시대의 컨텐츠 마케팅과 PR을 위한 FIRE 전략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