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석

이하석

이하석

아주 오래된, 아주 새로운

“Email Marketing is Dead ?”

1970년 Email이 소개된 이후 Internet이 보급화되기 전 이미 Spam의 개념이 생겼고, Internet의 확산으로 전면적으로 사용하게 된 이메일은 2000년대 후반부터 스마트폰의 보급, 소셜미디어등의 소개로 사용빈도가 줄어들었던 이메일 마케팅이 자동화, CRO, 컨텐츠 마케팅과 함께 다시 2019년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이 왜 다시 마케팅 영역에서 Game Changer로 급부상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세일즈를 만들 수 있는 실제적 방법을 제시한다.

– Content Marketing으로서의 Email Marketing 접근

– Subscribers 늘리는 방법

– Open Rate 높이는 방법

– Email Marketing 사용 극대화를 통한 세일즈 전환

– Email Marketing을 통한 자동화

 

이하석 CMO, 유브갓픽쳐스

이하석 CMO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패션 브랜드에서 인터내셔널 세일즈 메니져로 30여개국가의 세일즈를 이끌면서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하였고, 2015년 마케팅 컨설팅 펌 HARSEST를 창립하여 영국,스웨덴, 한국등으로부터의 50여개 이상의 클라이언트를 통해 다양한 필드에서 경험을 하였다. 현재 디지털 컨텐츠 크리에이티브 그룹 You’ve Got Pictures의 CMO로서 마케팅, 세일즈 퍼널 설계등에 특화된 디지털 그로스해킹 조직 Pen Paper and Plot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