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호 상무

손현호 상무

손현호 상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92%. 인스타그램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처음 접하고 구매와 관련된 행동을 취했다고 답한 우리나라 이용자의 비율입니다. 60% 가 인스타그램을 브랜드와 소통하는 플랫폼이라며, 인스타에서 만난 브랜드를 ‘인기있고(76%)’,’ 재미있고(75%)’, ‘정보를 주는 (72%)’, ‘창의적인 브랜드(70%)’로 인식한다고 답했습니다. 제대로 존재감만 드러낼 수 있다면 브랜딩과 마케팅에 측면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겠죠.
 
인스타그램이 가진 강점은 뭘까요? 인스타그램을 잘 활용하는 브랜드들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어떤 콘텐츠가 잠재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효과적일까요? 수 없이 많은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콘텐츠 사이에서 우리 콘텐츠가 빛을 볼 수 있으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정답을 드릴 수는 없지만, 우리만의 답을 찾기 위해 꼭 스스로 해봐야 하는 질문은 무엇인가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눠보고 싶습니다.  

 

손현호 상무, 페이스북

손현호 상무는 2012년 페이스북에 조인한 이후 전기전자, 자동차, 소비재, 금융 등 다양한 업종의 고객사들과 함께 일하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사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주요 약력>
페이스북코리아 글로벌세일즈 상무
야후코리아 경영기획팀 부장
오버추어코리아 영업팀장
제일기획 광고기획팀 Account Execu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