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본부장

김태우 본부장

김태우 본부장

무신사의 동반성장 컨텐츠

온라인 커뮤니티로 시작, 패션웹진, 브랜드마케팅 대행사업을 거쳐 현재 가장 주목받는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한 무신사. 무신사의
놀라운 성장의 중심에는 사업초기부터 지금까지 변하지않는 ‘입점 브랜드와의 동반성장’이라는 키워드가 자리잡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하는 ‘무신사 마케팅랩,’ 브랜드 비즈니스 및 창업을 위한 패션특화 공유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 브랜드에 금융을 지원하는 ‘무신사
파트너스’ 그리고 오프라인으로도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한 공간 ‘무신사 테라스’까지 브랜드와의 동반성장을 향한 행보는 계속되고 있다. 특정
영역에 머무르지 않고 컨텐츠의 영역을 무한 확장해 나가고 있는 무신사의 노하우와 앞으로의 방향을 소개하고자 한다.

 

김태우 본부장, 무신사

2008년부터 8년간 유니클로 마케팅팀에서 근무하면서 ‘히트텍’, ‘후리스’, ‘UT’ 등과 같은 마케팅 캠페인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 진행하였다. 

2015년에 무신사에 입사, 현재까지 영업기획부의 본부장으로서 MD, 기획, 마케팅, 에디터팀을 총괄하고 있다. 수천 개의 입점
브랜드와 동반성장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