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주 대표

김연주 대표

김연주 대표

인풀루언서 마케팅 “맘플루언서”

디지털미디어 시대에 홍보, 판매 촉진 등 마케팅과 커머스에  핫한  스타로 인플루언서가 전세계적으로 주목 되어지고 있다.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 중 특히 가정의 생활을 책임지는 맘플루언서(맘+인플루언서)들이 떠오르면서 육아, 생활가전, 뷰티, 패션 등 맘들의 영역과 영향력은 전국적으로 나날이 성장하고 있다.

과거에는 폐쇄적으로 맘카페에서 활동을 했다면 요즘에는 콘텐츠로 소통하는 입담 좋은 맘플루언서가 상승세를 타고있어 기업들은 제품의 기획단계부터 맘플루언서들을 참여시켜 마케팅, 홍보, 공동구매, 유통 등을 진행하고 있다.

맘플루언서들의 마케팅 영향력은 어디까지인지, 제품과 어떤 연관성을 갖고 빠른 브랜드 홍보와 매출에 도움을 줄수있는지 맘플루언서들과 함께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김연주 대표, 에이트엠

김연주 대표는 공공기관, 대기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지털마케팅 및  콘텐츠, MCN 비즈니스를 ONE-STOP으로 진행 하여 많은 성공 성과로 공공기관에서는 표장장도 수여 받은바 있다.

현재 MCN 칼럼니스트로 활동을 하며 경력단절로 어려움을 겪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맘플루언서를 양성하고 있다. 엔터테인먼트의 경험으로 매니지먼트, 프로덕션 경험으로 영상, 제조와 유통의 경험으로 커머스 및  마케팅, 홍보 등의 노하우를 갖고 미국 조인트 벤처 계약, 유럽 및 일본 업무제휴, 중국 진출, 동남아 진출 등 글로벌로 MCN 비즈니스를 확산하고 있다.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A&R

-㈜프레즌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넥스트윈도우㈜ 대표이사

-서울특별시 표창장 (홍보, 마케팅)

-서울특별시 자문위원

-말레이시아 정부 자문위원

-창업도약패키지, 테크노파크 창조혁신센터 , 산업진흥원 등 기업 심사, 멘토, 강의

현) 주식회사 에이트엠 대표이사 (In korea)

현) Fly M SDN. BHD. CEO (In Malysia)

현) MCN 칼럼리스트 (베이비타임즈)

현) 한국중소벤처포럼 부회장

현)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전문멘토단  외 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