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형 (Antonio Kim)

김도형 (Antonio Kim)

김도형 (Antonio Kim)

B2B 컨텐츠 마케팅우리는 어떻게 디스플레이 제품에 적용했나

마케터들은 좋은 스토리를 늘 찾고 있고이것을 제품에 연결하고 싶어 한다. B2B 산업도 마찬가지이다

글로벌 기업인 Merck는 B2B 사업의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새로운 소통 체계에서 어떻게 컨텐츠로 고객과 연결하고 세일즈 리드를 창출할 지 고민하고 있다

이 강연에서 우리는 왜 스토리를 필요로 하고좋은 스토리의 조건은 무엇이며스토리를 얻는 방법은 무엇인지 탐구할 예정이다또한 이러한 컨텐츠가 디스플레이 제품군에 어떻게 적용하고시장의 수요를 끌어내며또 제품의 미래 경쟁력에 도움을 주는 지 마케팅 관점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김도형 (Antonio Kim) 이사

김도형 이사는 머크 퍼포먼스 머티리얼즈의 디스플레이 솔루션 사업부의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총괄 책임자이다. 그는 현재 아시아(중국, 대만, 일본, 한국)와 독일본사팀을 이끌고 있으며 비즈니스 핵심 가치 창출을 위한 스토리 기획, B2B 마케팅 홍보 및 브랜드 포지셔닝, 다양한 마케팅 전략의 통합 및 실행 등을 주업무로 10년 이상 B2B 마케팅 분야를 전문으로 해온 디스플레이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이다. 연세대학교에서 MBA 학위(마케팅 전공)을 받았고 2018년도부터 현재까지 한국 정보 디스플레이 학회 (KIDS)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