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이미지 콘텐츠 기업이 밝히는 크리에이티브 기술 트렌드
창의적인 마케팅 테크놀로지스트가 되는 것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다.
마케터가 더 나은 테크놀로지와 더 많은 도구를 손에 쥐고 있으면, 고객에 어필하는 더욱 강렬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디지털 시장에서 기술이 열정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결합할 때 어떤 일이 가능해질까?
CMS 2022에서는 아래와 같은 주제를 이야기 할 예정이다.
- 요즘 크리에이티브 기술자가 중요해진 이유
- 적합한 프로덕션 파트너를 고르는 방법
- 기술을 통해 창의적 상상력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
- 콘텐츠의 다양한 형태에 적합한 매체를 고르는 방법
Jeffrey Chow
APAC 프로덕션 디렉터 | 셔터스톡 스튜디오
제프리 차우는 25년간 크리에이티브 제작 업계에서 일해온 전문가이다. Forsman & Bodenfors, Kantana Group, Technicolor, Vision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거쳐 현재는 셔터스톡 스튜디오의 APAC 지역 프로덕션 디렉터로 근무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하여 중국, 대만, 태국, 홍콩에서 근무해 온 제프리는 APAC 각 나라의 트렌드와 관행들을 파악하며 여러 프로젝트들을 담당해왔다.
그는 TVC, 영화, VFX 프로젝트의 제작 및 디렉팅 전반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2021년 중국 황금사자상의 심사위원단, 2022년 LIA 차이니즈 크리에이티브쇼 심사위원장을 역임하여 제작 및 포스트 프로덕션 분야를 심사했다.
현재 제프리는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있으며 CMS 2022를 위해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