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egrated Marketing의 파워 : 마블, 월트 디즈니 케이스
Cut through the clutter like global entertainment brands
소비자 습관은 팬데믹으로 인해 지난 몇 년 동안 급격히 발전했고 그들이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새로운 콘텐츠로 인해 마케팅 담당자의 직업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Henry가 개인적으로 경험한 것과 그가 가장 좋아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여러분은 세계 최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들이 그들의 마케팅 노력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배울 것이다.
Henry Ong
DIRECTOR OF BRAND MARKETING | UNIVERSAL PICTURES Ex) Marvel Entertainment
Henry Ong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비할 데 없는 스토리텔링을 제공하는 가장 상징적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에서 일한 마케팅 임원이다.
현재 그는 Universal Pictures의 브랜드 마케팅 이사로 재직하면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과 조던 필의 최신 공포 영화 "Nope"와 같은 유명한 극장 타이틀의 다이나믹한 마케팅 활동을 이끌고 있다.
유니버설 픽처스 이전에 Henry는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디즈니에서 10년 이상을 보냈다. 마블에서는 넷플릭스의 TV 프로그램에 대한 혁신적이고 대담한 360 마케팅 캠페인을 이끌었다.
디즈니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수상작 작품들의 글로벌 제품 전략을 세우고 실행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