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2023 프로그램
Day 1 - 8/23(화)
Day 2 - 8/24(수)
Day 1

Keynote)
스토리와 창의성,
오징어 게임에서 배우다
황 동 혁 감독 오징어 게임

Keynote)
스토리와 창의성,
오징어 게임에서 배우다
황 동 혁 감독 오징어 게임
10:40 - 10:50 KEYNOTE



Trend)
Global Content Marketing Trend 2022
모든 경계가 사라지고 있다
Henry Ong Director of Brand Marketing Universal Pictures

Name
ing
ing

송 지 은
대표
JYP엔터테인먼트 재팬
Trend)
K-pop의 세계화와 글로벌 팬덤에서 배우는
콘텐츠 파워

김 연 정
상무
트위터

김 영 대
작곡가
K-content)
K 콘텐츠 글로벌 히트_
팬덤을 움직이는 힘


Mehta Mehta
Global Executive Creative Director Hogarth WorldWide
Wpp

Metaverse)
메타버스 콘텐츠


서 흥 교
CDMO
스타일난다

Strategy)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콘텐츠 에디터가 본
콘텐츠의 흐름


노 성 산
이사
샌드박스네트워크 외 2인

Trend)
콘텐츠 에디터가 본
콘텐츠 트랜드 2022


트위치
Session for
트위치

Content)
세션 준비 중


조 준 형
팀장
SPC 외 2인

Content Commerce)
포켓몬빵,
우리는 콘텐츠를 판다


Cespoina Zachariadou
XR Content Creative Technologist and Director
Flair Fashion

Technology)
AR / VR
그리고 크리에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