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luencer Marketing) 비즈니스 성공으로 직결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결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인지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인지도를 높이는 것 뿐만이 아닌,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더 많은 판매로 전환하는 촉진제 효과도 있습니다.

 

실제로 소비자들의 81%가 구매 결정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영향을 받는다고 대답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실제 고객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세션에서는 도달, 타겟팅 측정 시 필요한 브랜드 콘텐츠 전략과 큐레이션을 하는 방법 등, 자세한 콘텐츠 마케팅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Buzzbeaterz와 Tagby의 실제 사례와 페이스북의 성공 사례로 살아있는 브랜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결을 CMS 2021에서 확인하세요.

Philip Hur |  Head of Partnerships APAC, Facebook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Jun Ro, CEO | TAGby

Inseung Hwang, CEO | 버즈비터즈(buzzbeate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