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여름 최고의 마케팅 필참 축제 CMS 2019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뮤지션, 저자싸인회, 현장 이벤트 등 확정되는 이벤트는 계속 업데이트 되니, 이 페이지를 주목하세요!! 

 오프닝 공연 DAY 1

 

(천재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공연은 7월 4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천재 기타리스트 ‘장하은’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기타를 전공하였으며,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생각과 연주로 차세대 연주자로 국제적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기타협회 국제기타 콩쿠르 및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콩쿨 입상과 뉴저지 상원의원 Brian P. Stack으로부터 뉴욕 카네기홀 평화콘서트 음악 공로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갖고 있다.

이러한 수상 경력은 물론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의 협연, 러시아 국립오케스트라와의 협연, LPGA 개막 초청 공연 (하와이) 헤럴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 국내외 연간 100회가 넘는 공연을 하고 있다.

CMS 2018년에 이어서, 엄청난 열정의 기타 연주를 장하은, 올해는 어떤 곡으로 여러분을 감동으로 몰아갈까요?

 오프닝 공연 DAY 2

 

(스토리가 있는 연주자, 세계적인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정성하의 연주는 7월 5일에 있습니다)

 

정성하가 어린 시절부터 기타 수업을 받은 것은 아니다. 그가 기타를 잡게 된 것은 평소 음악을 좋아하는 아버지 영향이 크다고 했다. 3살 무렵 아버지가 기타를 칠 때 옆에서 장난감 기타로 흉내를 내곤 했으며, 초등학교 3학년 때에는 돈을 모아 진짜 기타를 가지기도 했다. 또한 초등학교 3학년 때 컴퓨터에 심취한 아들의 관심을 돌리기 위해 정성하의 아버지가 컴퓨터 마우스 대신 기타 피크를 쥐여준 것이 기타를 잡게 된 계기라고 한다.

유튜브에 정성하의 기타 연주 동영상이 올라온건 2006년 오시오 코타로의 곡인 ‘스플래시’로 시작했다. 유튜브에 정성하의 연주 동영상을 올린 건 아버지였는데, 동영상을 유튜브에 올리는 사람이 하나둘씩 생겨날 무렵이었고, 때마침 정성하가 연주한 영상을 게재해보고 싶다 여겼다 밝혔다. 이후 여러가지 기타 연주를 유튜브에 올리면서 기타 신동’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유튜브 코리아는 2010년 2월 16일 기준으로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가 1억 1000만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또한 제임스 므라즈의 I’m Yours 라는 곡을 치고 유튜브에 올린 후 제임스 므라즈가 그 영상에 반해 정성하와 같이 공연을 하기도 하였다. 2019년 4월 현재 구독자 수는 570만 명을 넘어섰다.

 CMS 2019 Opening DJ

※  CMS 2019에서는 전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등록 시간 중(08:20-08:45 am) Premiere Performance 세션이 있습니다. 

7월 4일에는 DJ John이, 7월 5일에는 DJ Fenner가 전문적인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July 4th Performance – DJ Fenner

July 5th Performance – DJ John

 Special Event: “오후에는 명상 (Afternoon Meditation)”

※ CMS 2019에서는 오후 시간, 참가자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명상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국내 최초의 명상 앱을 만든 명상 전문가 ‘마보’의 유정은 대표와 함께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