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

CMS 2019의 프로그램에서 세계적인 전문가와 브랜드 그리고 각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 계속해서 Speaker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CMS 2019 Speaker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Speaker의 강연 내용과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오후 Track은 자유롭게 이동 가능합니다.

Day 1  Speakers

창의성은 어떻게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가? 

Harnessing Creativity to Build Powerful Brand Stories “Lovable Brand + Lovable Content”

Dena Blevins, Creative Director
전) Starbucks

스토리텔링의 미래는 버티컬이다

The Future of Storytelling is Vertical

Guan Hin Tay, Creative Change Catalyst, Founder/Global CCO

Nestle, APAC Global Advisory, TGH Collective

마블과 디즈니에서 배운 경험과 인사이트

Lessons I’ve Learned From Marvel and Disney

Henry Ong, Senior Global Marketing Manager

Marvel Entertainment

BMW: Love brand-Environment

Max Lederer, Managing Creative Director
Jung Von Matt

나는 어떻게 스토리로 브랜드를 만들었나?

How my story based content works and make a business

Fraser Doherty, Founder 
Superjam

유투브에서의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브랜디드 컨텐츠 인사이트

Branded Content Trend & Insight on YouTube

Gary Hoffman, Content Architect

Google/ Youtube

이메일 마케팅이 죽었다고? ‘아주 오래된, 아주 새로운’ 

이하석 CMO
유브갓픽쳐스

브랜드 캠페인 효과를 배가시키는 타이포브랜딩

권경석 이사

산돌 커뮤니케이션

DJI, 브랜드가 컨텐츠를 만날때

David Benowitz, Head of Enterprise Marketing

DJI

앙코르) 지금 보다 조금 더 쉽게 하는 크리에이티브

진경환 감독

72초

의미를 강화하는 브랜드 전략: 소비자 마음을 파고드는 “Storytelling, Storydoing, Storymaking” 

조세원 그룹장

야놀자

내가 미디어다!!: 개인 미디어 세계 이해와 마케팅 인사이트

하대석 기자

SBS 

온오프 채널 통합 컨텐츠 마케팅 전략

한지현 상무

롯데마트

Day 2  Speakers

이머시브 컨텐츠와 증강인간의 미래

The Future of Immersive Content & Augmented Human

Ted Schilowitz, Futurist
Paramount Pictures

5G 시대의 도래, 테크놀로지 기반의 고객 경험 미래를 준비하라

The Immersive Experience with 5G and AI

Frank Trevino, CMO & AI Strategist

Tinman Kinetics & Exodus Space Corporation

[두번째 스토리] 창의적 도발은 어디에서 오는가?

장항준 영화감독 & 작가

무신사, 컨텐츠의 힘

김태우 본부장

무신사 (Musinsa)

WeChat from zero to One: Power of Network, Power of Social Content

Matthew Brennan, Co-Founder & Managing Director

China Channel

Forward momentum: How we are accelerating the Future of Display

김도형 (Antonio Kim) 이사

Merck

“Brand Purpose, don’t fake it”

Marco Versolato, CCO

JWT

마케팅 과학과 Emotion의 힘

(Science of Marketing & Power of Emotion)

Nicola Eliot, Regional Director

BBC

No Boundary, 기업 PR의 새로운 숙제와 우리의 시도

오세진 PL

SK 이노베이션

TBD

조기준 대표

엄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