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

CMS 2019의 프로그램에서 세계적인 전문가와 브랜드 그리고 각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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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y 1  Keynote Speakers

[09:10~9:45]

창의성은 어떻게 강력한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 내는가?

Harnessing Creativity to Build Powerful Brand Stories “Lovable Brand + Lovable Content”

Dena Blevins, Global Creative Director
전) Starbucks

[09:45~10:20]

스토리텔링의 미래는 버티컬이다

The Future of Storytelling is Vertical

Guan Hin Tay,Creative Change Catalyst, Founder/Global CCO

Nestle, Creative Director, APAC Global Advisory, TGH Collective

[10:45~11:25]

모바일 참여 및 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건강한 콘텐츠 시스템을 구축하라

Creating and Maintaining a Healthy Content Ecosystem for Mobile Engagement & Marketing

Steven Zhang, Head of Partnership (Korea)
Tik Tok (ByteDance)

[11:25~11:55]

감성지능의 시대, 컨텐츠 마케팅의 미래

The Age of Emotional Intelligence, the Future of Content Marketing

임준수 교수, 시라큐스 대학교 (Syracuse University)

[11:55~12:20]

Fireside Chat) 5G 시대의 컨텐츠의 미래

김호성 제작자(신과함께등) & 박정호 상무 (KT) 

Session Speakers

TRACK A

Brand, Storytelling, Creativity

TRACK B

Content Creation & Distribution

TRACK C

Media, Commerce & Platform

[13:30~14:10]

마블과 디즈니에서 배운 경험과 인사이트

Henry Ong, Senior Global Marketing Manager
Marvel Entertainment

[13:30~14:10]

방송 콘텐츠 어떻게 기획하고 성장시켰나? – <히든싱어>, <팬텀싱어>, <슈퍼밴드>, <트래블러>를 중심으로

조승욱 국장

JTBC

[13:30~14:10]

빅 브랜드, 컨텐츠를 만나다 : 카드사가 컨텐츠를 통해 300만 팔로워를 얻은 노하우

문주원 차장

신한카드

[14:20~15:00]

나는 어떻게 스토리로 브랜드를 만들었나?

Fraser Doherty, Founder
SuperJam

[14:20~15:00]  * 통역 미지원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글로벌, 중국 & 코리아 트랜드: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시사점

 

Elijah Whaley, CMO | PARKLU 

최유진, CEO | Collab

김민석 대표 | 미디언스

[14:20~15:00]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맘플루언서 (Mom Influencer)의 이해

김연주 대표| 에이트엠

수잔 엘더 &  아만다 | 맘플루언서

[15:10~15:50]

형태는 매혹을 따른다: BMW를 위한 사랑받는 브랜드 환경 구축

Max Lederer, Managing Creative Director
Jung von Matt

[15:10~15:50]

본질의 발견: 숨은 의미를 발견하는 몇 가지 방법

최장순 Creative Director

LMNT and PlusX

[15:10~15:50]

브랜드마케터가 알아야 할 콘텐츠머니타이제이션의 10가지 법칙 

김용태 대표
더에스엠씨그룹

[16:20~17:00]  * 순차통역

두뇌의 반은 마켓에, 나머지 반은 게릴라적 사고에

Hiroya Yoshizato, 공동대표
도쿄 R 부동산

[16:20~17:00]

브랜드 캠페인 효과를 배가시키는 타이포브랜딩

권경석 이사

산돌 커뮤니케이션

[16:20~17:00]

이메일 마케팅이 죽었다고? ‘아주 오래된, 아주 새로운’

이하석 CMO
유브갓픽쳐스

[17:10~17:50]

Do you “speak data”? 유창한 ‘Data’로 소통하는 고객 경험 콘텐츠가 뜬다. 

이수진 국장
이노션

[17:10~17:50]

앙코르) 지금 보다 조금 더 쉽게 하는 크리에이티브

진경환 감독
72초

[17:10~17:50]

내가 미디어다 – 돈 없이도 내 상품, 내 공간, 내 자신을 미디어로 만드는 방법

하대석 보도본부 SBS D FORUM팀 차장 | SBS

김태현 브랜드 팀장 | 국민은행

임혜인 팀장 | 다노

Day 2  Keynote Speakers

[09:00~9:45]

이머시브 컨텐츠와 증강인간의 미래

The Future of Immersive Content & Augmented Human

Ted Schilowitz, Futurist
Paramount Pictures

[09:45~10:20]

유튜브에서의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컨텐츠 트렌드와 활용 인사이트

Leveraging Content Trends for Brands: Connecting on YouTube

Gary Hoffman, Content Architect

Google/YouTube

[10:45~11:10]

Fireside Chat) “슬로 슬로, 퀵” : 테라로사 설립자와의 대화

김용덕 테라로사 설립자 및 대표

[11:10~11:40]

슈퍼 브랜디드 컨텐츠, 어떻게 탄생되나? : 아디다스, 손흥민, 고등래퍼 성공 사례

강형근 부사장, 전)아디다스

[11:40~12:15]

창의적 도발은 어디에서 오는가? <그 두번째 스토리>

장항준 영화감독 & 작가

Session Speakers

TRACK A

Brand, Storytelling, Creativity

TRACK B

Data & Technology

TRACK C

Content Innovator

[13:30~14:10]

모든 브랜드에게,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조언: 미래는 진실을 말하고 있다

Marco Versolato, CCO

Wunderman Thompson | WPP

[13:30~14:10]

5G 시대의 도래, 테크놀로지 기반의 고객 경험 미래를 준비하라 

Frank Trevino, CMO & AI Strategist
Tinman Kinetics & Exodus Space Corporation

[13:30~14:10]

무신사의 컨텐츠 마케팅 스토리

태우 본부장

무신사 (Musinsa)

[14:20~15:00]

Demystifying the “New”: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콘텐츠가 답이다

David Benowitz, Head of Enterprise Marketing
DJI

[14:20~15:00]

마케팅 과학과 Emotion의 힘 (Science of Marketing & Power of Emotion)

Nicola Eliot, Regional Director

BBC

[14:20~15:00]

No Boundary, 기업 PR의 새로운 숙제와 우리의 시도

오세진, PL

SK 이노베이션

[15:10~15:50]

B2B 컨텐츠 마케팅: 우리는 어떻게 디스플레이 제품에 적용했나?

김도형 (Antonio Kim) 이사
Merck

[15:10~15:50]

WeChat, Lessons from China 

Matthew Brennan, Co-Founder & Managing Director
China Channel

[15:10~15:50]

인플루언서와 함께 만들어 가는 고객 공감 콘텐츠 소통이란 무엇인가?

김윤경 상무

CU

[16:20~17:00]

의미를 강화하는 브랜드 전략: 소비자 마음을 파고드는 “Storytelling, Storydoing, Storymaking” 

조세원 그룹장
야놀자

[16:20~17:00]

Content Pitch

3D 시각화와 제품 시연: 예술적인 제품 시각화를 통해 창의적인 시각 디자인물을 제작하고 고객들을 끌어 들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

[16:20~17:00]

체크슈머의 시대, 고객의 공감을 얻는 비결

 

조기준 대표 | 엄선

김화경 대표 | 로켓뷰

[17:10~17:50]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 

손현호 상무

페이스북

[17:10~17:50]

여행 플랫폼의 데이터 기반 콘텐츠

Data Driven Content for a Travel Platform

양박사 이사

Expedia

[17:10~17:50]

‘Out of Box’ 상상력과 스토리 – 두 컨텐츠 컴퍼니 스토리

박리안 부사장 | 옥토끼 프로젝트(요괴라면)

김민규 대표 | 복순도가

※ 계속해서 Speaker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프로그램 순서가 변동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항상 체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