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잠깐 하던 일을 멈추고, 다양한 경험과 견해를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영감’은 이러한 이러한 다양한 시각을 접하는 경험에서 ^번뜩^일 것입니다.
먼저 올해 행사의 최종 확정 연사는 Meta Creative Shop의 박기영 디렉터이며, "혼합 현실 (Mixed Reality): 당신의 세계를 넓혀라"라는 주제로 강연 예정입니다.
특히 메타는 Quest 3를 애플보다 더 저렴하게 내놓았고, MR에 매우 진심입니다. 기술적으로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기도 한 메타, 흥미롭게 들어 보겠습니다.
박기영 상무는Meta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조직인 크리에이티브샵(Creative Shop)의 동북아 총괄로 한국과 일본을이끌고있는 23년 경력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입니다. 월 활성사용자 39억 명의 Meta 패밀리 앱에서부터 AR/MR로 대표되는 차세대 Metaverse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와 사용자의 관계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0년 대한민국 디자인대상 디자인 공로 부문 국무총리 표창 수상 및 월간 디자인이 선정한 주목하는 디자이너로 선정되었으며 Cannes Lions, iF Awards, Webby Awards, The One Show Asia Showcase, 부산국제광고제, 대한민국광고대상 등 국내외 수많은 광고제와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습니다.
👉 콘텐츠의 특성만큼이나 다양한 연사를 만나 보세요

-엔터테인먼트의 미래-
- 글로벌 스케일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를 만드는 ‘David Lennon’ | Fortune Brand Studio
- 신기술과 미래의 엔터테인먼트를 설명할 Carolina Ferreira | Dentsu
- 기후변화, 친환경 시대의 마케팅 메시지-
- 무신사와 러쉬의 두 연사가 전하는 메시지:
무신사 어스 이미지 이사 & 러쉬코리아의 박정원 팀장
-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의 매력-
- 이모티콘, 어떻게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나? _ 김희정 리더 | 카카오 이모티콘
-팬덤 & 소셜 마케팅-
- 3억 명의 팔로어, 어마 무시한 팬층, 그러나 극단적으로 다양한 팬층, 마블의 마케팅 세계를 소개할 Adri Cowan | Marvel Entertainment
그리고 올해의 특별한 브랜드 ‘파이브 가이즈’의 Joel Bearden의 강연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