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Event
안녕하세요? 여러분,
시간이 참 빠르죠?
대한민국 마케터의 콘텐츠 지식 축제 ‘CMS 2023’이 11월 7-8일 개최됩니다.

올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다양한 스토리를 전달합니다. CMS에서 마케팅의 변화를 느껴 보세요.

새로운 연사 소개

1. 숏폼”콘텐츠 _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 관점에서의 인사이트

올해 CMS에서는 롱폼 (Long Form) 콘텐츠, 특히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해, 포천 미디어 그룹 데이비드 레논의 강연이 있습니다.

 

반대로 숏폼은 어떤가요? 숏폼은 최근 몇 년간 빠른 속도로 브랜드의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숏폼은 매일 틱톡, 릴스(인스타그램), 숏츠(유튜브)에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마케팅 관점에서 많은 브랜드들이 숏폼에 대해서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GS25의 숏폼은 무려 1억 5천만 뷰 이상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관점에서 많은 브랜드들이 숏폼에 대해서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GS25의 숏폼은 무려 1억 5천만 뷰 이상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숏폼3인

이번 CMS에서는 브랜드 측면에서 GS25의 이정표 부문장, 미디어 측면에서의 JTBC 김진일 팀장, 그리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가이자 저자인 안정기(틱톡) 님을 초빙하여, 숏폼 성공의 법칙을 파고들어 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