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긴 연휴 후에 오늘이 마치 월요일같이 느껴지네요.
마케터에게 상상력과 에너지를 불어 넣을 CMS!!
컨텐츠 마케팅 서밋(CMS)은 매년 여름에서 올해는 가을로 개최 일자가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1차 등록 할인 마감이 이번 주 금요일로 다가옵니다.
11월 7-8일, 양일간 약 30개 세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올해 벌써 8회차를 맞이하는 이 아름다운 마케팅 행사는
- 요즘 가장 핫한 주제인 생성 AI와 콘텐츠의 미래
-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현황
-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그리고 국내 콘텐츠 소비의 변화
- 각 콘텐츠 분야의 전문가들이 총 집결할 예정입니다.
1차 등록 할인 마감은 10월 6일(금)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를 통해 본 21세기 팝과 마케팅 레슨 '차우진 저자, k-Pop 전문가 & 칼럼니스트'
테일러 스위프트는 움직이는 기업입니다. 그녀가 다녀가는 모든 도시의 호텔은 예약이 동납니다.
그녀는 이 투어로 1조 이상을 벌겠지만, 그녀와 둘러싼 시장은 더 큰 시장의 테일러 이코노미를 만들죠.
우리는 국내 최고 내공의 콘텐츠 산업 분석가, 차우진 저자에게서 이 역사적인 팝가수의 활동과 마케팅적 의미를 찾아봅니다.
가상 세계 속, 브랜드 마케팅의 기회는 있는 것인가? 어떤 모습으로 있는가? _ '강희석 사업 총괄 리드 | 네이버제트 '제페토'
메타버스 열풍이 불었고, 다시 잠잠해졌지만, 가상 세계가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여전히 가상세계에서 무엇이 가능할지 궁금한데요, 제페토는 이미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또 많은 브랜드와 실험을 했죠. 어떤 레슨을 얻었을까요?
네이버제트 강희석 사업 총괄 리드가 CMS를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