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AI와 컨텐츠의 융합: 파괴적 혁신의 미래’라는 CMS 2018 주제 강연에 앞서 간략하게 인공지능과 콘텐츠 마케팅 사례를
마케터를 만나다 _ IKEA 코리아, 니콜라스 존슨 (Nicolas Johnson) 2014년 세계 최대의 가구 스토아 기업
이마트 본사 엘리베이터 입구에 다가가자 이런 글귀가 가장 먼저 보였다. “I’M A STORY MAKER” (나는 스토리를
브랜드 광고주가 고객의 시선을 빼앗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에게 뭔가 훌륭한 볼거리를 주는 것이다. 중국 최대 커머스 업체인
글로벌 가구 기업 IKEA가 2014년 12월 광명점을 1호로 한국에 진출한 지 이제 4년이 되어 가고 있다. 4년 만에
볼보 트럭, 광고의 컨셉을 바꾸다. 산업혁명 이후, 100년이 넘어서는 자본주의 시장을 보면, 광고는 크게 세 번의 변화를
컨텐츠 마케팅이 궁금하여, 약간 조사를 해본다면, 많은 자료에서 미쉐린이 등장함을 알 수 있다. 미쉐린의 컨텐츠 마케팅의 이런
우리는 매일 컨텐츠를 끼고 살아가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네이버를 열고, 저녁에 잠자기 전에 유튜브 영상을 하나 더 챙겨보고 잠에
VOLVO TRUCK: 브랜드가 컨텐츠를 제대로 만날때 VOLVO TRUCK: 세계 1위 트럭 제조사의
< CMS 2019 등록과 참가를 위해 자주묻고답하는 것> 단체 구매하고 싶습니다. 할인이나 그 외 구매 혜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