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CMS 2020에서는 모두의 안전을 위해 최대한 언택트로 행사를 진행합니다.따라서, 리플렛은 E-브로셔로 대체됩니다. 아래에서
CMS 2020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행사가 2주 안으로 다가왔습니다. 컨텐츠는 마케팅의 미래입니다.
티켓 구매 관련 Q&AQ. 단체 등록을 하고 싶습니다. 할인이나 그 외 구매 혜택이 있을까요?단체는 3인 이상 혹은 10인 이상
‘감각을 디자인하라’의 김병규 교수가 신간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으로 여러분을 찾아
CMS 2020은 정부 가이드에 따라서 현장은 50명으로 제한되며, 나머지 모든 등록자는 온라인 스트리밍을 연결됩니다. 본
많은 기업들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커지는 것을 알고 큰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무엇이 중요한지에 대해 모르는 경우가
코로나 비대면 사회가 지속 되면서, 지구촌 사람들은 더욱 더 디지털 화면 속으로 이동했습니다. 이제 모두가 고객과 만나는 컨텐츠를
디지털 광고로 온 지구가 도배되기 시작한 2012년, 소비자들은 쏟아지는 푸시성 광고로 몸살을 앓을 때, 레드불은 하나의 담대한
안녕하세요? CMS 2020에 관심을 가져 주신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CMS 2020는 온라인
‘마케터가보는세상은달라야한다!’ 컨텐츠 마케팅 서밋 (CMS) 2020 컨퍼런스가 다가 옵니다. (Content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