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MS 컨퍼런스의 설립 배경

컨텐츠는 매일 넘쳐 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시선을 잡기는 너무나 힘들어졌습니다. 마케터는 이제 좋은 컨텐츠보다는, 위대한 컨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숙제가 남았습니다. 위대한 컨텐츠는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마지막 영역입니다.

경쟁자들은 제품을 베낄 것이며, 기업 프로세스를 모방할 것입니다. 그러나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컨텐츠를 모방하기란 매우 힘듭니다. 디지털 혁명의 시대에 위대한 컨텐츠는 기업 최고의 자산이 될 것입니다.

위대한 컨텐츠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누가 대신 만들어 주지도 않습니다. 배워야 합니다.  하나의 컨텐츠가 생성되고 사라지기까지 (Content Lifecycle)의  컨텐츠 마케팅은 전략, 프로세스, 미디어, 솔루션 등 여러 요소에 의해 작동됩니다.

‘마케팅에 이제 남은 경쟁이란 컨텐츠 밖엔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과 그 속성, 전략 그리고 사례를 서로 공유하기 위해 이 강연 컨퍼런스를 준비했습니다. 각 어젠다에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 초빙했습니다. 이러한 강연을 통한 학습은 여러분과 또 여러분의 기업을 차별화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컨텐츠 마케팅 서밋 기획 'DMK' 소개

디지털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영역에서의 디지털의 영향은 그 어느 산업보다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디지털은 어떻게 이해하고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이 시대의 마케터들에게 새로운 권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 (www.digitalmarketingkorea.co.kr)는 디지털이 일으키는 변화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이 시대에, 마케터와 경영자에게 가치있는 지식을 제공하고자 설립합 마케팅 지식 플랫폼 기업입니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마케터들에게 고품질 마케팅 컨퍼런스를 통해서, 미래 지향적인 지식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밋, 컨텐츠 마케팅 서밋 및 B2B 포럼은 이렇게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역량을 확대하여, 마케팅 산업의 Leading Knowledge Platform으로서의 기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박세정 드림

컨텐츠 마케팅 서밋 설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