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랜드는 정말 고객을 위해서 존재하는가?

‘감각을 디자인하라’의 김병규 교수가 신간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으로 여러분을 찾아 왔습니다.

소비자 행동 전략과 브랜드 전략에 세계적인 전문가인 김병규 교수는 현대의 플랫폼 시대의 브랜드에 대해서 분석을 하고 이 책을 발간했습니다.
이미지: 문구: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NO BRAND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아마존 화장품을 바르고, 이마트 TV를 보고, 쿠팡 생수를 마시는 시대 유통 공룡을 이긴 11개 브랜드의 5가지 공통점은 무엇인가 미래의'

아마존은 이미 PB 브랜드가 450개나 됩니다. 거대 플랫폼은 충성 고객이 막강해서 영향력도 막강하죠. 또한 가격 포지셔닝도 유리합니다. 플랫폼에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한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테크놀로지는 고객의 다음 행동을 예측하게 해 줍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시대에 어떤 브랜드 전략을 갖고 있습니까?
CMS 2020에서 우리는 저자 김병규 교수님을 특별 초빙하여 강연을 들을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의 강연 주제는 바로 “브랜드가 팬덤을 만드는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