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Attend (올해의 특별함)

열정을 가진 마케터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한여름의 마케팅 지식 축제!! 올해는 세계적인 전문가외에도 국내에서 한 번도 강연하지 않은 Brand Speaker의  강연이 있습니다. 컨텐츠와 마케팅의 융합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CMS의 명성은 결코 쉽게 만들어 지지 않았습니다.  CMS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지적 자극과 즐거움을 만나보십시요. 

컨텐츠 + 마케팅의 핵심 트렌드 한자리에!!

지금은 고객과 컨텐츠로 대화하는 시대입니다.  컨텐츠는 세일즈 머신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에 한해서 그렇겠죠. 컨텐츠 마케팅의 전략, 최신 트렌드, 사례, 컨텐츠 미디어 채널, 그리고 컨텐츠 솔루션과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주제를 정리하여, 컨텐츠 마케팅의 각 분야, 단계 별 흐름에 따라 이해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습니다.

 CMS 2018을 한 눈에 파악하고 즐기는 방법에 대하여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8을 위한 세계적 GUEST SPEAKER 초빙 

컨텐츠는 영역이 매우 넓습니다.  기업별로, 산업별로도 고민도 다르고 전략도 다릅니다.  공통점이 있다면,  우리는 더욱 창의적이고, 대담해야 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창의적 사고를  위해 IDEO의 톰 켈리의 특별 강연이 있습니다.  톰은 미국 스케쥴도 취소하고 이  40분의 강연을 위해서 한국에 오며, 다음날  바로 출국합니다.  또한  25년 이상의 수많은 대형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을 가진  컨텐츠의  세계적 “장인” 들을 모셨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ADK, Passion Pictures에서 오신 Speaker로 부터  매우 흥미로운 스토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Agenda 바로가기

어느 곳에도 만나기 힘든, 놀라운 브랜드의 마케팅 책임자의 강연   

올해  CMS 2018에서는  역대 가장  많은 브랜드 에서 강연을 참가합니다.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이 분들의 다수는  어느 곳에서도  강연을 거의 하지 않는  현업  마케팅  전문가 분들입니다.  CMS 2018에서  IKEA, Nestle, GE, FILA, 아모레퍼시픽, 한화이글스 그리고 현대자동차의 브랜드와 아트의 융합, 이대형 아트 디렉트를 만나 보십시요.  또한  Think Different 에서는 컨텐츠를 매우 다른 시각으로   접근한 ,  세븐 일레븐, 클래식에 미치다,  72초 (진경환 감독)을 만나 보십시요. 

Speaker 바로가기

교류의 시간

항상  컨퍼런스를  진행할 때마다  Audience 간에,  그리고  Speaker와의  교류에 대한  니즈가  높습니다.  이러한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Break Time마다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Audience 및 Speaker가 서로 간에  활발히  교류하며  편안하고  좋은  경험을  가져갈 수  있도록  장소 선택에서부터  각종  Serviced Meals에  더 많은  투자를  합니다.

전반적으로  고품질의  마케팅  컨퍼런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참여 대상

마케팅 – 브랜드 매니저, 마케팅 매니저, 마케팅 컨설턴트, 마케팅 분석팀, 미디어 바이어 & 플래너, SEO 전문가, CMO, 소셜 미디어 매니저, 커뮤니티 매니저,  퍼블리싱 – 에디터, 작가, 블로거, 기자, 프리랜서, 프로듀서, 사진 작가, 번역가, 콘텐츠 담당, 프로그램 담당 에이젼시, 에이젼시 – 광고, 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제작, 프로덕션 하우스, PR, 연예 기획사, 컨설팅

사내보고용 공문 다운받기참가자용 행사 안내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