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sorship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8 행사에 스폰서가 되어 보세요. 미리 함께 행사를 준비하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Sponsors & Partners

컨텐츠 마케팅 서밋은 현업 마케팅 조직을 타겟으로 하며, 국내 최고 품질의 컨퍼런스를 지향합니다.

광고주가 가장 많이 참석하는 국내 최대의 컨텐츠 마케팅 컨퍼런스의 스폰서가 되어 최고의 홍보 기회를 잡으세요.

컨텐츠 마케팅 서밋은 컨텐츠 마케팅의 전략, 최신 트렌드, 성공 사례, 그리고 컨텐츠 솔루션과 플랫폼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의 인사이트를 엿볼 수 있는 국내의 대표적인 컨텐츠 마케팅 지식 컨퍼런스이며, 2017년 기준으로 참석자 현황을 보면, 15개 이상의 Industry, 250 이상의 기업 에서 양일간 1,000여 명의 참석자를 참석을 했습니다.

참석자 구성은 브랜드(광고주)에서 59%, 광고 에이전시 25%,미디어 10% 그리고 학계에서 6%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컨텐츠 마케팅 서밋의 높은 품질과 명성을 위해서 여러 소중한 파트너 기관과 스폰서가 후원하고 있습니다.

Sponsors Program

CMS는 매년 한정된 수의 스폰서를 유지하고 있고, CMS 2018 스폰서 파트너는 계속 정해지고 있습니다.
스폰서 파트너 타입을 살펴보시고, 귀사에 적합한 타입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Sponsored Presentation Partner
스폰서 강연으로, 오전의 키노트 강연과 오후 프로페셔널 트랙 강연 참여


2. Marketing Technology Expo Booth Partner
Marketing Technology Expo에 부스파트너로 참여. 다양한 컨텐츠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 부스들로 구성


3. Workshop Partner
실무 집중 In-Depth Workshop으로, 자사의 제품,서비스(솔루션,플랫폼 등)로 자사만의 워크샵 진행


4. Advertising Partner
발표 혹은 부스를 참가하지 않는 회사들도 CMS 행사 홈페이지, 행사 리플렛, 참가자 네임텍, CMS 파트너 채널 등을 통해서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 홍보


5. Business Partner
행사 Press 파트너, 참가자용 물품 제공 파트너

** 상세한 스폰서 패키지 소개는 하단의 ‘스폰서 자료 다운받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자료 다운받기스폰서 신청하기

Sponsors

※ 스폰서는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습니다.

Partners

CMS 2017 Ske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