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AKER

Content Marketing Summit 2018의 강연 연사를 소개합니다. 
추가 확정 Speaker를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자주 확인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강연에 관심이 있거나, 혹은 추천하고자 하는 분은 사무국으로 연락 바랍니다.

CMS 2018 Speakers

(사진을 클릭하면 프로필과 강연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Tom Kelley, Co-founder, IDEO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들을 위한 창의적인 자신감(Creative Confidence): 아이디어에서 액션으로

Jim Piercy, Creative Director,

WSJ. Custom Studios. The Wall Street Journal

Content Hunters: 위대한 컨텐츠의 스토리와 아이디어를 찾아서

Fumitaka Takano, Creative Director, ADK

성공적인 컨텐츠 전략, 그 첫 단추는 질문에서 시작한다

Katie Mackin, Passion Pictures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컨텐츠: 징동닷컴 “Joy & Heron” 케이스 스터디

장항준 영화감독 & 작가

창의적 도발은 어디에서 오는가?

Nina Spannari, Canon

고객을 움직이는 컨텐츠 전략; 그 기획에서, 조직 그리고 Engagement까지

Nordenhav Ingela, Volvo Truck

컨텐츠 마케팅은 브랜드를 어떻게 움직였는가? 초대형 히트 ‘Epic Split,’ 그 후, 그리고 2018의 도전

최정원 뮤지컬 배우

I am a CONTENT: 나의 이야기, 나의 컨텐츠

최영재 애니메이터, Walt Disney Animation Studio (USA)

디즈니 애니메이터가 말하는 캐릭터,

스토리텔링 그리고 공감의 코드 II

Nicolas Johnsson, Marketing Manager

IKEA Korea

소비자, 팔로어, 파트너와의 성공적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가치를 높이다

최훈학 담당, 이마트

이마트, 오프라인의 반격: 스토리 있는 콘텐츠로 무장하자 – 콘텐츠: 스토어포맷, MD, 마케팅

김옥기 상무, 엔코아

왜 그들은 8만번의 빅데이터 분석을 했을까: 컨텐츠 전략, 데이터 과학을 만나다

김은리 팀장, 아모레퍼시픽

컨텐츠, 플랫폼과의 연결

한지수 교수, 인하대학교
전 CJ ENM 국장

1인 가구 시대, 컨텐츠 소비 변화를 파헤치다

정 철, 카피라이터

결국은 메시지다

박재성 팀장, FILA

Z세대와 교감하는 컨텐츠 코드: 새로운 시장을 만들다

고찬수 PD, KBS

AI와 Content, 그리고…, 인공지능 콘텐츠 마케팅

이대형 팀장, 현대자동차 큐레이터, 前 베니스 비엔날레 감독

Context Maker: 새로운 생각, 아이디어, 창의적인 스토리를 만들기 위한 ART THINKING

진경환 감독, 72초TV

식상한 것으로 크리에이티브하기

차유진 부장, 네슬레 (ASIA)

글로벌 브랜드 킷캣(KITKAT)은 어떻게 로컬에서 성공했나? 제품 혁신과 버즈 마케팅 기반의 컨텐츠 전략

김영혁 상무, ㈜코리아세븐

미래는 고객 경험 전쟁: 이것이 컨텐츠다

정길락 이사, GE 코리아

성과로 이어지는 디지털 브랜드 스토리텔링 어떻게 만들어지나?

Paolo Gianti, 前 Nintendo Game Director, Global Alliance Manager, PTW

컨텐츠 마케팅, 글로벌 스케일로 공략하라: 전세계 소비자의 심장에 파고드는 게임 마케팅의 레슨

윤영덕 마케팅 팀장, 한화이글스

굿바이 마켓~ing 헬로우 팬덤~ing

김유진 이사, 부루벨 코리아

컨텐츠, 럭셔리 마음을 훔치다

김미나 매니저, Google

Unskippable Contents – 소비자의 주목을 끄는 동영상 캠페인 전략

박충효 대표, TROE Lab

콘텐츠 마케팅에 있어 매력적이고 지속가능한 KPI의 실체, 그 기준과 가이드

안두현 지휘자, 클래식에 미치다

비주류를 주류로 만드는 방법: 30만 클래식 팔로어의 비밀

김도연 CMO, MAXST

차세대 콘텐츠, 고객 경험을 재정의하다

김미균 대표, 시지온

UGC와 컨텐츠 마케팅의 새로운 가능성을 짚다

서상범 인스파이어 팀장, 헤럴드 경제

스넥 컨텐츠 vs 숏다큐의 시대, 모두에게 옳은 컨텐츠는 없다

Hiro Kawanobe, Brightcove

글로벌 케이스로 살펴본 미디어 업계의 비디오 컨텐츠 활용 트렌드

김용태 대표, 더에스엠씨

스넥 컨텐츠 vs 숏다큐의 시대, 모두에게 옳은 컨텐츠는 없다

임지현 상무, 임블리 (부건에프엔씨(주))

우리가 소통하는 방식. ‘브랜디드 컨텐츠 커머스’

최소현 대표, 퍼셉션

디자이너가 바라본 고객 경험 디자인과 마케팅의 살아있는 Tips

양승모 이사, 시어스랩

밀레니얼 세대의 코드로 녹아드는 방법: AR 컨텐츠 마케팅

이산호 셰프

스토리는 어떻게 우리의 컨텐츠에 날개를 달았나?

김희윤 대표, 대동강맥주의 더부스

스토리는 어떻게 우리의 컨텐츠에 날개를 달았나?

이사배, Top Beauty Influencer

인플루언서 마케팅 2018 & 광고주의 성공방식: Special Guest _ 이사배

김세훈 부서장, 뉴발란스 코리아

UGC와 컨텐츠 마케팅의 새로운 가능성을 짚다

배승익 대표, 배틀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시대의 종언: 블록체인이 가져올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의 미래

박세정 대표, DMK

컨텐츠, 컨텐츠 마케팅, 그리고 컨텐츠 마케터의 시대:
어떤 인재, 조직, 프로세스가 필요하나?

※ 계속해서 Speaker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2018년 7월 24-25일 뵙겠습니다

마케팅 산업에서 독보적이고, 권위있는 CMS는 여러분에게 매년 가장 의미있는 사례와 인사이트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연사를  모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