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Kelley, Co-founder, IDEO

Tom Kelley, Co-founder, IDEO

Tom Kelley, Co-founder, IDEO

[Day 1] 디지털 시대의 마케터들을 위한 창의적인 자신감(Creative Confidence): 아이디어에서 액션으로

현재를 가만히 보라. 그 어느 시대보다도 경쟁이 치열한 지금은 마케터들이 더욱 창의적으로 되도록 도전받고 있지 않은가? CMS 2018에 초청받고, 그 주제를 ‘현대의 마케터들을 위한 창의적 자신감에 대해서’로 정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 이 강연을 통해서 한국의 마케터들에게 신선한 인사이트와 실용적인 어드바이스를 주고 싶다.

 

이 강연에서 주로 다룰 내용은:

– ​​ 당신 자신과 팀의 창의적인 자신감을 어떻게 끌어낼까?
–  자신의 창의적 아웃풋을 끌어올리는 실험
–  혁신의 최앞단에서 어떻게 테크놀로지와 Humanity를 융합시킬 수 있을까?
–  브랜드 메시지를 위해서 스토리텔링과 바이럴 비디오는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

 

이 강연을 통해서, 톰은 창의성과 혁신의 분야에서 그가 보낸 30여년의 경험을 통해서 어떻게 그는 그의 실생활에도 적용하는지, 개인적인 스토리도 전달해 줄 예정이다.

이 강연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Tom Kelley, Co-founder, IDEO

톰 켈리는 글로벌 디자인 회사 IDEO의 공동 창립자로 많은 창작 활동을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그는 마케팅, 사업 개발, 법무, 인사 등에 걸쳐 30년 이 넘는 시간 동안 회사를 이끌어 왔다.

그는 ‘The Art of Innovation’과 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 인 ‘Creative Confidence’를 비롯하여 유명한 3 권의 비즈니스 서적 저자이다. 그는 또한 혁신적인 문화를 육성하고 조직의 창의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30 개국의 비즈니스 관객에게 IDEO의 통찰력을 공유 한 선도적인 글로벌 연사다.

Tom은 IDEO에서 맡은 역할 외에도, UC버클리의 하스 MBA에서 최초 경영인 연구원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동대 재학 시절 이곳에서 학생으로는 최고 마케팅 학생에게 수여되는 Delbert Duncan Scholar Award를 받으며 졸업하였다.

 

IDEO의 톰 켈리(Tom Kelley), 마케터의 창의성을 얘기하다 읽어보기

 

※이 강연은 동시통역으로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