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Schilowitz, Paramount Pictures

Ted Schilowitz, Paramount Pictures

Ted Schilowitz, Paramount Pictures

이머시브 컨텐츠와 증강인간의 미래

‘증강형 인간’은 우리가 오늘날의 인류로써 어디에 있는지에 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질문을 던진다. 이러한 기술 발전은 우리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다음 단계를 맞을 준비를 하게끔 한다. 현대의 인류는 점점 발전하고 진화해서 사람들은 비쥬얼 테크놀로지 툴을 사용해 보다 더 정교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배우고, 즐기며, 다른 여러 가지 사회활동을 한다.

최근VR과 AR의 분야는 새롭게 떠오르는 가장 핫한 주제 중 하나이다. 그 중에서 성공포인트를 창출할 수 있는 것이 과연 얼마나 많은 기술 발전과 관련이 있으며,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이러한 기술을 어떻게 도입했는지에 대한 우리의 선택은 얼마나 될까?

이러한 의문은 우리가 우리 자신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알수록 풀릴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미래의 엔터테인먼트 및 생산성의 형태, 최첨단 기술이 일상 생활에 어떠한 역할을 하는지도 예측할 수 있을 것이다.

 

Ted Shilowitz, Futurist

테드는 파라마운트/ 비아콤 과 같은 미디어 그룹과 함께 차세대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새로운 기술의 형태들을 탐구하는 일을 하고 있다.

파라마운트 입사전 테드는, 20th Century Fox 사의 퓨처리스트였으며, 그곳에서 그의 역할은 진화하는 예술과 첨단 시각적 스토리 텔링 기술을 연구하는 것 이었다. 또한 그는 이 회사의 첫 번째 직원으로서 오스카상을 수상한 레드 디지털 시네마 팀의 필수적인 일원이었다. 레드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는 미국의 디지털 촬영장비 제조업체로, 세계에서 유명하고 스케일이 큰 영화들 중 많은 것들이 이 회사의 초고해상도 영화 카메라로 촬영된다.

아울러 테드는 고급 하드 드라이브 스토리지 제품인 ‘G-Tech’ 제품군의 설립자 및 창업자 중 하나이며, 이 제품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레드 와 G-Tech 이전에 테드는 Tandem의 AJA 엔지니어링 팀에 있으면서 애플과 함께 전문 비디오 제품을 개발했다.

유수한 경험을 보유한 테드는 와이어드, 버라이어티, 뉴욕타임스, LA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패스트컴퍼니 그리고 할리우드 리포터 등 많고 다양한 출판사에 출연하였으며, 전 세계 곳곳의 컨퍼런스에서 그의 전문 분야에 대해서 연설한 경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