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a Spannari, Cannon

Nina Spannari, Cannon

Nina Spannari, Cannon

[Day 2] 고객을 움직이는 컨텐츠 전략; 그 기획에서, 조직 그리고 Engagement까지

컨텐츠 마케팅은 고객에게 공감을 일으키는 전략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그 전략은 Ideation 과정이 필요하며, 전략을 수행할 조직이 필요하다. 또한 제작된 컨텐츠는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야하며, 그 효과에 대한 측정 기준이 있어야 한다.

CMS 2018에서는 이러한 경험에서 비추어 아래와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다.

– 어떻게 마케팅 조직이 컨텐츠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구조로 트랜스포메이션 할 수 있는지, 또한 어떻게 성공적인 결과를 내는 팀을 만들 수 있는지

– 컨텐츠 전략을 비즈니스 전략에 어떻게 조율하는지

– 자사가 만든 컨텐츠와 소비자가 만든 컨텐츠를 어떻게 균형있게 운영하는지

– 어떻게 컨텐츠가 전파 확산되고, 온라인/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하는지에 대한 레슨과 인사이트

Nina Spannari, Cannon

CMS 2018에 연사로 나서는 Nina Spannari는 현재 오세아니아 지역 디지털 마케팅 책임자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티에서 매우 주목받는 컨텐츠 마케팅 전문가이다. 디지털 컨텐츠와 브랜드 마케팅의 융합에 대한 높은 전문성으로 뛰어난 마케팅 프랙티스를 만들었고 인정을 받아 왔다.

Nina는 지난 18년 동안 UX & Design, eCRM, SEO, SEM, 모바일 전략에서부터 소셜 미디어 및 분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지털 마케팅 분야를 섭렵하였다. 이 커리어 동안 에이전시 및 클라이언트 양쪽 경험을 모두 갖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Canon 내부의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조직을 만드는데 공을 들였으며, 디지털 마케팅이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역할을 토대로 만들었다. 이러한 그녀의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