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ie Mackin, Executive Producer & Managing Director, Passion Pictures

Katie Mackin, Executive Producer & Managing Director, Passion Pictures

Katie Mackin, Executive Producer & Managing Director, Passion Pictures

[Day 2]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컨텐츠: 징동닷컴 “Joy & Heron” 케이스 스터디

전통적인 광고 형태가 죽어가고 있다는 것은 전혀 새로운 뉴스가 되지도 못한다.  과거 TV를 보던 시청자들이 이제는 공짜 컨텐츠를 어디서나 보고 있지 않나? 브랜드 광고주가 고객의 시선을 빼앗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에게 뭔가 훌륭한 볼거리를 주는 것이다. 중국 최대 커머스 업체인 징동닷컴은 애니메이션의 컨텐츠를 그들의 미션으로 여겼고, 그 결과 매우 성공적인 단편 영화인 조이 앤 헤론이 탄생 하였다.

이번 CMS 2018에서 이 애니메이션을 만든 과정, 이 영화가 탄생되기까지의 전략 그리고 브랜드가 이것으로 얻은 압도적인 긍정적인 결과들을 보여줄 것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컨텐츠, 특히 뛰어난 스토리 기반의 애니메이션이 광고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검증이 된 이유도 다룰 예정이다.​

Katie Mackin, Executive Producer & Managing Director, Passion Pictures

Katie는 2002년 커리어를 호주 멜버른에서 프로덕션 일로 시작했다. 이후 멜버른과 런던을 거쳐 최고의 애니메이션, VFX 하우스에서 일했다. 그리고 아우디, 아디다스, 버버리, 코카콜라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의 주요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또한, VCCP Sydney, Wieden+Kennedy London, Goodby, Silverstein & Partners San Francisco, BBDO New York, BBH London, Mother London과 같은 기관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케이티는 2015년에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들과 일하기 위해 호주로 돌아왔다. 세계적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Passion Pictures의 글로벌 디렉터들이 제작한 작품의 쇼케이스, DDB Sydney’s initiative를 위한 자선 영화, Namaste for Nepal 등 많은 프로젝트들을 제작하며 이름을 알렸다. ​